티스토리 뷰

반응형

뷰티인사이드 13회




얼굴이 돌아오지 않는 한세계는 서도재 앞에서 휘릭 사라지고~





유우미는 깨어났고 퇴원했지만 여전히 한세계는 소식이 없고~





정비서 노트를 던지며~ 한세계의 비밀에 대해 묻고~





자신의 메모를 본 서도재 한세계 찾아 일어나고~





회사를 나서는 서도재를 본 한세계 서도재를 따라가고~





서도재 막아서며,, 이런 자신의 모습에도 서도재가 보고싶었다 고백하고~





자신의 어리석음을 탓하며 한세계가 어떤 모습이라도 사랑한다며 안아 주는데~ 





이때 한세계로 돌아오고~





사람들은 한세계에 대해 수군대고~ 최유리는 박기자에게 전화해서 제보할 것이 있다고 하고~





한세계가 모습이 바뀐다며 이야기 하는데~





이때 한세계 박기자의 연락을 받고 찾아오는데~





바뀐 모습으로 최유리를 죽일 것이라고 협박하자~ 최유리 사색되고~





그날 밤, 최유리가 정신이상이라는 찌라시가 도는데~ 한세계와 유대표는 기뻐하고,, 

이 모습을 지켜보는 서도재 므흣해하고~





정비서는 애인도 생기고 친구도 생기니 자기는 찬밥이냐며~ 합석을 하고~ ㅎㅎ





설거지 하며~ 서로를 위로하는데~





다음날 가족에게 자신의 병을 고백하고~ 할아버지는 울고~ 예상치 못한 반응에 서도재 놀라고~





강사라는 최기호와 결혼하지 않을것이라 선언하고~ 최기호와 김이사가 작당 중이라 말하고~





엄마와 할아버지 먼가,, 응징할거 같은 표정 짓고~ ㅎㅎ





그날밤, 강사라는 류은호 찾아오고~ 류은호 동생은 비싼차 타는 쎈 언니가 맘에 들기만 하고~ ㅋㅋ





하필, 같은 식당을 가게 되어 어색한? 합석을 하고~ ;;  ㅋㅋ





다음날, 서도재는 전략기획실 직원들을 불러, 자신의 병에 대해 고백하고~





김이사 귀에 까지 들어가고~





김이사는 최기호에게 전화해서 '자신에게 비밀 말 안해주더니,, 쌤통이다~' 해주고 ㅋㅋㅋㅋ





최기호는 강사라 찾아와 따지면서 때리려는데 마침 찾아온 류은호가 막아서고~





서도재 찾아와 계약 깬다며 협박했지만~ 서도재 시계풀고 한판 하려는듯,, 쎄게 나오고~





그 와중에,, 정비서 ㅋㅋ 덩달아 시계 왜 푸나 ㅎㅎ





한세계는 싸인회 와서 팬들을 만나 기쁘고~





행복한 한세계는 서도재에게 사고에 대해 묻는데~





유럽에서 위독한 아버지를 보러 갔을때, 사고날뻔한 할머니를 구했다는 이야기를 하고~





그 할머니가 자신임을 아는 한세계는 급하게 서도재 집을 나와 울면서 집에 가고~





걱정된 서도재는 한세계에게 전화를 하고~





한세계는 그 할머니가 자신이라며,,, 말하는데~



JTBC 월,화 PM 9:30 뷰티인사이드


14회가 더 기다려지는 뷰티인사이드 13회 리뷰 끝~


뷰티인사이드 14회 보기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