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랑화일타타 4회







괴외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양양~ 





집에 바래다 주는 여자는 니가 처음이라는 탕이바이~ ㅋㅋ 머냐~ 뒤늦게 썸타냐? ~~





다음날 폭식하는 양양과 원인을 모르는 바보 치뢰펑 ㅋㅋ





치뢰펑을 단독 취재 하겠다는 원두에게 남체대 전체 취재를 부탁하는 치뢰펑~





때맞춰 메신저 친추도 하고~





탕이바이 좋아한다는 원두가 반갑기만 하고~ 





바래다 주는 탕이바이를 단독 인터뷰하고~





정신빠진 탕이바이 나무라는 코치님~





한편 수습기자들이 취재해온 영상을 검토하는 류종~





원두의 영상이 채택되고~ (멀해도 되는 여주~ ㅋㅋㅋㅋㅋㅋ 아,, 올드하다~)





몽상배 선발전은 남북체대 합숙 선발전으로 진행한다고 하는 감독님~





남북체대 기싸움 하고~





번역하시는 분의 심정을 백번 이해함~ ㅋㅋㅋㅋㅋㅋ 





북체대 주장과 사연이 있는듯하고~





제임스리도 사연이 있는듯 하고~





옛날일을 떠올리는 탕이바이에게 밥이나 먹으러 가자고 하는 치뢰펑~ (먼가~ 사연이 있네 있어~)





여주 옆에는 항상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절친이 있고~





친구가 말하는 사람은 바로 제임스리인데~ 





그때 땋~ 제임스리 나타나고~ ㅎㅎ





제임스리를 알아보는 친구~



랑화일타타 4회 리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