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랑화일타타 9





원두의 사연을 알게 되고,, 원두는 탕이바이에 대한 오해를 풀고~





탕이바이는 자기 기숙사에서 자라고 하고~





넘어질뻔한 원두를 잡아주고 ㅎㅎ





친구들에게도 원두의 딱한 사정을 말해주고~





한편, 제임스리는 자신이 손수 준비한 원두의 집을 알려주고~





칭메이는 기분 이상해지고~





치뢰펑 잠버릇 때문에 탕이바이는 방에서 나오고~





안자고 있는 원두와 함께 바람쐬고~





다음날, 아침 운동하나??





오잉?





꿈이었다 ㅋㅋㅋㅋ





참~ ㅎㅎ 유치하지만 재밌네?? 으음??ㅋ






치뢰펑에게 전해달라며 찾아온 팬을 양양은 쌀쌀맞게 쫒아내고~





금방 왔던 여자팬의 흉내를 내던 양양은 치뢰펑에게 들키고~ ㅎㅎ





한편, 제임스리는 칭메이에게 빨리 원두에게 가서 집 문제 해결되었다 말하라며 압박을 주고~





친구는 원두에게 다가가는데~





그때 치뢰펑 전화와서 집을 구했다고 알려주고~ 원두 너무 좋아하고~





칭메이는 제임스리 눈치를 보고~ 칭메이 잘하네~ 잘해~ ㅎㅎ





오늘도 둘은 티격태격~ 제발 이 두사람~ 좀 사겨라 ㅋㅋ 지겹다,,ㅎㅎ





감독님은 대회 참가자를 발표하는데~





100미터 마지막 주자는 발표하지 않는데~





충격에 휩싸인 탕이바이~



리뷰가 더 재미있는 랑화일타타9회 리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