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종도에 차를 가지고 배타고 가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월미도 선착장에서 배를 타면 되는데요~




여기가 월미도 선착장입니다~ 매표소이기도 하고, 대기실이기도 합니다~

배타는 곳은 매표소 바로 옆입니다~ 자동차는 배타는곳 바로 앞에서 줄을 서서 대기하는데

안내하시는 분이 계세요~





영종도 가는 배시간이구요~ 15분전부터 입장하기에~ 미리 줄을 서 있어야 합니다~

월미도에서 영종도는 10분이면 갑니다~





차로 갈때에는 운전자 한명 포함하여 차량 요금을 내면 됩니다~

성인 3명이면 차량값+성인2명값을 내면 됩니다. 저희는 어른2, 아이1 이여서 차량+어른1+아이1 냈네요~





영종도가 매우 큰 섬이네요~ ㅎㅎ





배타는 시간이 남는다면, 바로 옆에 있는 월미도 놀이동산을 구경해도 좋겠네요~





드디어, 배를 탔습니다~




새우깡은 2봉에 3,000원입니다~ 갈매기와 사이좋게 한봉씩 먹으라고 이렇게만 팝니다~ ㅎㅎ





새우깡은 갈매기들도 먹지만~ 간혹 배 위로 비둘기도 와 있습니다 ㅎㅎ,, 순간 갈매긴줄~





갈매기들이 멋지네요~





음료 자판기도 있어요~





여객 대기실도 널찍하고~ 화장실도 많아요~





이제 도착했네요~ 





영종도 구읍뱃터에 도착하는 모습입니다~




월미도 선착장에서 영종도 구읍뱃터까지는 배로 10분이면 도착합니다~

그 시간동안 정말 많은 갈매기들에게 새우깡도 던져주고~

율무차도 한잔 마셨네요~ ㅎㅎ



인천-영종도 차로 가는 방법 참~ 쉽죠잉~~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