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뷰티인사이드 16회 최종회






반가운 최유리~ ㅎㅎ 누가 죽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정상적 생활이 불가능하고~





한편, 강사라는 인터뷰 장소에 꽃을 들고 찾아와 원에어 모델이 되어 달라고 하고~





서도재 따라와 꽃을 돌려주고~ ㅎㅎ 





유대표는 스케쥴 있다며~ 배우 데리고 가고~





그 꽃을 들고 정비서 찾아온 서도재~





이제 정본부장이 되어 있고~





한편, 시사회 인터뷰에서 여배우가 꽃이라던 남배우에게 한세계 꼬라보고~ 

부러우면 너는 꽃하세요~ 나는 배우할테니~ 라고 쏘아주고~!





쎈언니가 좋은 서도재는 한세계 인터뷰보고 좋아하고~





한편, 한세계 열애설이 뜨고~





대본 연습하다 쪽~ 맛사지 하다가 쪽~ ~~~ 훗~~ 이제 할말도 없다 ㅋㅋㅋ





다음날 강사라는 친구없다며~ 한세계 만나러 와서 류은호 뒷다마를 까고~





한편, 도서관에서 공부하던 류은호는 자신을 부르는 여자에게 애인있다고 말하는데~





류은호가 떨어뜨린 볼펜 주워주는 서울대생~ ㅎㅎ





민망해진 류은호,,,ㅎㅎ





한편, 강사라에게 찝쩍대는 서울대생에게 애인있다고 말하는 류은호~ 뭥미~ ㅋㅋ





살짝 삐진 류은호~





잠시후,, 강사라가 저 흰차를 류은호에게 선물합니다~





이렇게요~!!! 뜨아~~





서도재가 온 곳은~





정본부장 집들이 입니다~ 드디어 집을 샀군요~!!! 셀러리맨 만세~





꼭 이둘이 부부 같은데~





유우미는 다른 남자와 결혼한다는 청첩장을 돌리네요~





집들이에 어울리게 술도 마시고~ 고스톱도 치고~





오늘도 강사라가 학교에 태워주는데 어떤 여학생이 이온 음료 주는것을 보게 되고~ ㅋㅋㅋ





그 이온음료는 두고 차에 타라는 강사라~





강사라는 부모님을 찾아와 류은호를 자기에게 달라고 하고~ 이거 참~~ ㅋ





재벌 며느리가 싫지 않고~ ㅎㅎ





한편, 한세계 일하는 곳으로 서도재 커피차 보내고~





칸에 입고갈 드레스를 보여주고~





그옷 입은 채 서도재 따라 갔더니~ 서도재 고백을 하고~





서로 반지 끼워주며 언약식을 하고~





그 길로 바다 보러가고~





이전 일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가고~





서도재 눈에 비친~





한세계는~





이렇게 보이고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손더게스트에서 한세계 따라오는 귀신들 아닌감?? ㅎㅎ





그렇게 두사람은~ 해피엔딩~~~~~~



뷰티인사이드를 한마디로 정의한다면~ "시작이 반이다~" ㅜㅜ

너무 설레고 재미있었지만,, 마지막이 좀 싱겁네요~~



뷰티인사이드 16회 리뷰 끝~


뷰티인사이드 1회부터 보기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