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KY캐슬 3회 줄거리 리뷰



스카이캐슬_3_1

스카이캐슬_3_2

한서진은 김주영 입시선생 찾아와 살인교사범이라고 비난한다~

이명주가 그렇게 된건, 영재 때문이 아니라 김주영 때문이라고 말한다~





스카이캐슬_3_3

한서진과 헤어진 김주영은 예서엄마가 알게된거냐 묻는 선생에게,,,

우린 입시전문가이지 아이들을 계도하는 선생이 아니라며~ 

선생이라 부른다고 진짜 선생으로 착각하지 말라고 한다~





스카이캐슬_3_4

스카이캐슬_3_5

스카이캐슬_3_6

그날밤, 김주영 입시선생은 영재와의 대화를 떠올리는데~





스카이캐슬_3_7

스카이캐슬_3_8

스카이캐슬_3_9

스카이캐슬_3_10

김주영은 영재에게 이야기를 해주는데~

어떤 노부부가 과거급제한 세아들을 한꺼번에 잃었는데 이유는 이랬다,,

젊은날 돈에 눈이 멀어 세명의 남자를 죽여서 묻었다~ 

이 세남자는 억울함에 그들의 아들로 태어났고~ 과거에 급제했다~

그리고 기뻐하는 노부부에게 복수하려고 일부러 말에 떨어져 죽었다~

그래서 노부부는 절망에 빠졌다는 이야기다~~ 소오름~~





스카이캐슬_3_11

스카이캐슬_3_12

이 복수극이 너무 마음에 드는 영재~ 그런 영재를 움직여 공부시켜 서울의대 합격시킨 것이다~

그리고 영재는 정말 복수하려고 집을 떠난 것이었다~ 





스카이캐슬_3_13

그때 마침 영재에게서 전화가 오고~ 김주영은 전화도 안받고 차단을 시킨다~ 흐모나~~ 냉정,,





스카이캐슬_3_14

영재 이놈은 이러고 살고 있군 ㅜㅜ





스카이캐슬_3_15

스카이캐슬_3_16

한편, 강준상은 쫄다꾸 우양우에게서 병원장의 절친 아들이 운영하는 엔터테인먼트 가수가

이병원에 허리수술을 하러 온다고 말하고~ 마침 병원장이 강교수를 찾는다~





스카이캐슬_3_17

병원장은 12일날 강교수의 수술실 예약건을 물어보고~ 

강준상은 혹시 몰라 모든 수술실을 예약해 두었다고 하자 원장은 빈 수술실이라며 좋아하고~





스카이캐슬_3_18

스카이캐슬_3_19

황교수도 부른거였고~ 황교수 병원장실 들어오자 너무 좋아하며 어서 앉으라고 하고~

병원장은 황교수에게 12일날 수술하면 된다며~ 

강교수가 혹시 몰라 수술실을 잡아둔것이니 그곳에서 수술하라며 하고~

강교수에게는 왜 서있어? 어서가봐~ 라고 말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스카이캐슬_3_20

스카이캐슬_3_21

아,, 뻘쭘 ㅎㅎ 그대로 나가는 강교수~





스카이캐슬_3_22

스카이캐슬_3_23

직원들은 먼가,, 지각변동에 수근대고~





스카이캐슬_3_24

한편, 노승혜와 이수임은 피크닉을 오고~

노승혜는 독서모임에 나오라고 하는데~





스카이캐슬_3_25

스카이캐슬_3_26

스카이캐슬_3_27

한서진은 새로운 입시 선생 찾기가 너무 어렵고~ 

이미 그룹이 지어진 그룹에 들어가려고 다른 엄마를 만나러 다니고~





스카이캐슬_3_28

스카이캐슬_3_29

딸래미 이년은 엄마 속도 모르고 김주영 선생 다시 부르라고 성화고~





스카이캐슬_3_30

스카이캐슬_3_31

스카이캐슬_3_32

독서토론에 우주와 나가기로 한 이수임은 책을 읽는데~ 

그랬다~ 짜라투스투라는 말했다 라는 니체의 책이었다~ 어렵고 재미없는 책을 왜 읽냐는 이수임 ㅎㅎ

톡서토론에서의 활약이 기대됨~ ㅎㅎ





스카이캐슬_3_33

드디어 독서토론 당일~ 예서는 자뻑하는 니체가 마음에 쏙든다며~ 

자신이 제일 싫어하는 라이벌이 사실은 자신에게 이길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며~ 

라이벌을 진정한 친구로 삼겠다고 말하는데~ 





스카이캐슬_3_34

스카이캐슬_3_35

너무 흡족한 두사람~





스카이캐슬_3_36

이런 상황이 불편한 이수임~





스카이캐슬_3_37

스카이캐슬_3_38

니체가 말하는 인간은 짐을 실은 낙타라고 한 부분에서 학생인 자신들이 생각났다고 아들이 말하자~

차민혁은 그런 아들의 발언을 비난하고~





스카이캐슬_3_39

 이수임 완전 깜놀하고~ 





스카이캐슬_3_40

스카이캐슬_3_41

스카이캐슬_3_42

잠시 휴식후 다시 시작된 독서토론~

이수임 아들 우주는 니체가 말하는 인간의 본성을 말하며~ 

자신을 인정하고 긍정적으로 살아간다면 굳이 친구를 이용하니 마니 안해도 

진정한 행복을 찾을수 있다고 하자~

차민혁은 약자가 불편해 하는 권력은 사실은 선한 것이라며 권력을 옹호하자~

이수임은 이거 완전 코미디네~ 라고 말하는데~ ㅎㅎ





스카이캐슬_3_43

스카이캐슬_3_44

우주엄마는 칼빈 구스어쩌구도 그랬고 짜라투스 이책은 말도 안되게 어려운 책이라며~

그리고 사회자가 일방적으로 자신의 생각을 주입한다며~ 토론이 아니라고 비난하고~





스카이캐슬_3_45

스카이캐슬_3_46

스카이캐슬_3_47

사회자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우주엄마가 이 토론과 맞지 않다고~ 맞서는데~





스카이캐슬_3_48

결국, 내일 2시에 토론회 찬반 투표를 하기로 한다~





스카이캐슬_3_49

스카이캐슬_3_50

집에 온 차민혁은 노승혜와 아들들에게 막말하고~

노승혜 만만치 않다~ ㅎㅎ 눈빛 하나 안변하고 아들들을 올려보내고~

역시 장군의 딸 답다~ ㅎㅎ 노승혜는 군인의 딸이었고, 차민혁은 잘나가는 검사였으나

장인어른이 정치 입문하면서 변호사 개업했다가 지금은 주남대 로스쿨 교수이다~

권력욕이 강한 차민혁은 검사시절을 그리워하고 교수가 못마땅해서 늘 노승혜 탓만한다~





스카이캐슬_3_51

스카이캐슬_3_52

스카이캐슬_3_53

독서토론이 끝나고~ 한서진은 딸을 그룹에 넣기 위해서 엄마들 모임에 가지만~

예서가 독불장군이라 같이 공부하기 싫다며~ 엄마들은 쌩까고 나가버린다~





스카이캐슬_3_54

꿀꿀한 기분으로 집에 돌아오는데~ 예서가 이수임과 싸우고 있고~





스카이캐슬_3_55

이수임 때문에 독서토론 없어지게 생겼다며 싹아지 없게 따지고 있고~ 

아줌마가 먼데 꼰데질이냐~ 흐모나~ 예서 많이 혼나야겠어~  ㅎㅎ





스카이캐슬_3_56

스카이캐슬_3_57

예서를 보내고 한서진은 이수임에게 반말로 화풀이를 하고~





스카이캐슬_3_58

스카이캐슬_3_59

이수임 역시 만만찮다~ ㅎㅎ

이수임은 예서가 이기적이고 편협하다고 말하는데~





스카이캐슬_3_60

열받은 한서진은 욕을 하는데~ "아갈머리 확 찢어버릴라~" ㅋㅋㅋㅋㅋㅋ

(역시,, 여러분~ 돈이 아무리 많아도 취향과 수준은 바뀌지 않습니다!! )





스카이캐슬_3_61

이수임은 역시 미향이가 맞구나~ 하고~ ㅎㅎ





스카이캐슬_3_62

완전 표정 굳은 한서진~


주인공들이 정말 만만치 않습니다~ 매력~ 캐미~ 모두 굿~

흥미진진하네요~ ㅎㅎ


JTBC 금,토 드라마 PM 11:00  SKY캐슬


4회가 더 기다려지는 스카이캐슬 3회 리뷰 끝~


- [드라마/SKY캐슬] - JTBC 드라마 SKY캐슬 2회 줄거리 보기

- [드라마/SKY캐슬] - JTBC 드라마 SKY캐슬 4회 줄거리 보기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