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폰XR을 사서 개봉하면서 비교를 간단히 해보았습니다.


아이폰XR_1_1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아직 개봉전 사진입니다. 사진을 찍어서 보니 마치 위에 휴대폰을 올려 놓은 듯 한 느낌이네요.


아이폰XR_1_2


개봉하여 내용물을 확인 합니다. 이때까지 아이폰을 주로 사용해와서 개봉하면 항상 같은 모습입니다. 화이트 보다 다른 색상을 사는 걸 권장 드립니다. 나만의 특별한 색으로 사는 것이 지금 생각하니 더 좋을 듯 합니다.


아이폰XR_1_3


이어폰이랑 충전이 보입니다. 기본적인 구성물이지요. 그런데 이어폰이 8핀 단자가 보입니다. 바로 연결 할 수 있게끔 되어 있네요.


아이폰XR_1_4


이어폰이랑 연결 해봅니다. 괜찮네요. 저 부분에서 호불호가 있을 것입니다. 젠더를 원하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다른 이어폰을 사서 연결 하고자 한다면 젠더가 필수 이니까요. 하지만 나는 아이폰으로만 사용하니까 괜찮습니다. 모든 휴대폰을 보면 화면이 까만색인데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화면도 색상을 가지고 있다면 좋겠습니다. 물론 꺼진 상태에서...


아이폰XR_1_5


다른 아이폰이랑 비교합니다. 아이폰XR,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8입니다. 아이폰8보다 크기는 작지만 스크린 크기는 더 큽니다. 전 화면 큰것을 선호하기때문에 딱 좋습니다.


아이폰XR_1_6


화면을 켜 봅니다. 아이폰X 부터 이 디자인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지문인식이 없어서 아쉽지만 새로운것에 적응해야죠. 뒷면은 하얀색입니다. 이렇게 찍어 보니 화이트가 아니고 블랙으로 보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