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리오아울렛 어린이 눈썰매장


작년 겨울에는 스케이트장이었는데 올해는 눈썰매장이 열렸네요~

매년 운영하는 시설이 다른가봐요~



운영기간 : 2018년 12월 21일(금) ~ 2019년 3월 3일(일)

눈썰매장 : 1관과 2관 사이에 있는 1층 통로 (맥도날드 앞)

운영시간 : 12:00 ~ 20:00 (매 시간 50분 운영, 10분 정비)

이용연령 : 5 ~ 13세

입장권 : 5,000원 (종일 이용 가능권/장갑포함)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하네요~ 




5천원 입장권을 사면 장갑도 줘요~

작년 스케이트 할때 준거랑 같은 거네요~

방수는 안되어 제가 끼고 있었어요 ㅎㅎ


한면은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요~

방수는 안되어도 생각보다 따뜻하네요~ ㅎㅎ



메인 눈썰매장이에요~




핑크 화살표가 가리키는 분이 버튼을 누르니 썰매대가 기울어지며 자동으로 내려가더라구요~




이렇게요~ ㅎㅎ

아이들은 튜브위에 편안하게 앉아만 있으면 됩니다~ ㅎㅎ








타고 내려오면 튜브를 반납하고 옆에 줄을 섭니다~

차례가 되면 다시 튜브를 받아서 썰매 타는 곳으로 올라가면 돼요~


튜브를 혼자 가지고 가기 어려운 어린 아이들은 안내요원이 튜브를 대신 가져갑니다~

그러니 아이가 어리다고 부모가 함께 올라가고 하는 번거로움이나 복잡함이 없었어요~

사람이 많아도 밑에서 모두 안전하게 대기하니 안심이 되었어요~




이곳은 스노우존으로 무료로 운영되지만 마찬가지로 50분 놀고 10분 정비를 합니다~

아이들이 이곳에서 뒹굴고 삽 들구와 눈도 긁고 하더라구요 ㅎㅎ




몸을 녹일수 있는 보인실&휴게실이 있어요~ 온풍기와 벤치가 있습니다~

인형뽑기 이건 머냐 ㅎㅎ



총평하자면,,

10살짜리 아이에게는 너무 짧고 시시했어요~ ㅎㅎ

이제 10살 되는 우리 아이는 처음 20분은 씐나게 탔는데~

나머지 10분은 손도 놓고 탔다가~ 발도 꼬고 탔다가~ 눈도 감고 타고~ 별걸 다하다가~

40분지나 너무 시시하다며 이제 안탄데요~ ㅋㅋㅋㅋㅋ


햄버거나 쳐묵쳐묵하고 왔네요~ ㅎㅎ

친구와 같이 가면 좀더 재미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미취학아동부터 저학년들은 매우 씐나하며 타더라구요~


내년에는 다시 스케이트하면 좋겠당~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