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위치가...

선릉역에서 멀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근처 직장을 다니는 사람들이 점심이나 저녁에 한잔하는게 좋을 장소입니다.

오늘 저녁에 가서 먹어서 저녁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층집인데 1층에 있네요. 꽃삼겹살 원조라고 합니다. 처음 들어본 꽃삼겹살입니다. 궁금하네요.

들어 가면 딱 보이는 집이 선릉 이층집입니다. 저런건 가게마다 다 있을 듯 합니다.

메뉴입니다. 점심식사도 있고 저녁에 와서 먹을게도 많습니다. 먹고 싶은건 많았지만 저녁에 왔으니 술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것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입니다. 요즘 돼지고기에 고추냉이를 올려 먹을 수 있는게 나왔네요. 그리고 저 가운데 있는 고추를 잘라 놓은 것입니다. 저거 고기랑 같이 먹으면 괜찮습니다. 필요한 것들을 다 갖추어 놓았습니다.

꽃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고기 모양이 특이합니다. 둥근 모양입니다. 오리고기처럼 둥근 모양입니다. 차돌처럼 얇습니다. 살짝 살짝 구워서 먹습니다. 그리고 먹는 방법을 알려 줍니다. 고기가 둥근 이유는 고기에 이것 저것 넣고 싸서 먹어라고 합니다. 맛있습니다. 다음에도 또 가고 싶네요.

먹다 보면 가브리살 서비스 문구가 보입니다. 그러나 먹기 힘들 것 같네요. 오후 2시~5시까지 고기 주문 테이블에 한하여 가브리살 1인분 서비스 준다고 하네요. 저 시간에 일하고 있을 시간인데 우째 먹나요. 서비스만 있네요.

회사가 근처에 있으신분은 한번 가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