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생활 취미

커피나무 키우기 3

민자르 2019. 3. 28. 12:35
반응형

2019년 3월 28일

아빠 커피나무 잎의 일부가 축축 쳐져서 노랗게 변해가요~
잎에 노랗게 변하는 이유는 두가지 입니다~
1) 너무 춥거나~ 
2) 물이 부족합니다~

아빠 커피나무와 아기 커피나무는 항상 거실 창 한켠에 두었는데 아기 커피나무는 잘 자라는데 아빠만 그런걸 보면 아마도 물이 부족한듯~
더 따뜻해지는 4월에는 좀더 큰 화분으로 옮겨 주어야 할거 같네요~ ㅜㅜ

아주 잘 자라는 아기 커피나무입니다~
아빠 커피나무의 모습니다~ 새싹이 나고 있어요~  봄이 오나 봄~~ ㅎㅎ
하지만 아래쪽에 축 쳐진 노란 잎들 보이시죠? 핵측은 ㅜㅜ
바로 이렇게 보이는 노란 잎들입니다~ 어서 따뜻한 4월이 와서 화분갈이를 해주어야 할텐데~
사이좋은 아빠 커피나우와 아기 커파나무입니다~

아기 커피나무는 씨앗을 받아서 심은 것입니다~
아빠 커피나무는 모종을 사와서 심은 것입니다~
둘이 품종이 다른가 봅니다~ 아기는 짙은색의 두꺼운 잎이고, 아빠는 푸른색에 얇은 잎이네요~

무럭 무럭 잘크시오~~!!

- 커피나무키우기2 보러가기

 

커피나무 키우기 2

2019년 1월 6일 새해가 밝았네요~ 무사히 커피나무가 살아있네요~ 휴~ 다행~! 올해도 커피나무가 무럭 무럭 자라기를 기도하며~ 1) 물주기 물은 일주일에 두번 주어요~ 한번 줄 때 화장실에서 흠뻑 충분히 주어요~..

moonpmj.tistory.com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