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닥터프리즈너 13,14화

 

선민식을 만나고 나오던 나이제는 3년전 서서울교도소에서 한빛을 처음 만난날을 떠올렸다~

 

처음 서서울교도소 와서 신검받던날 제소자 한명이 수술한 자국이 터져서 쓰러지고 나이제는 나타나지 않는 의료과장을 대신해서 처치해준다~ 이때 옆에서 나이제를 거든 사람이 한빛이었다~

 

그리고 쓰러진 제소자가 바로 약사의 동생이였다~!!!
의사도 없고 구급차는 30분 뒤에나 온다고 하는데 나이제가 긴급수술을 해주어서 동생이 살게 된 것이었다~
아마도 동생 때문에 약사인 복혜수는 이날로 나이제를 돕기로 한 모양이다~

 

나이제는 한빛과 같은 방을 쓰면서 형동생하기로 했었는데 갑자기 한빛이 특별사동으로 간다고 말한다~

자신은 꼭 찾아야 하는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
태강병원 정신과 전문의인 자신의 누나 한소금에게는 절대 비밀로 해달라고 말하며 해맑게 특별사동으로 갔는데~

 

얼마뒤 만난 한빛 꼬라지는 이 모양이었고~

한빛은 나이제에게 어떤 사람이 자신을 죽일거라며 그가 누구인지 나이제에게 귓속말을 하는데~
(진짜 귓속말~! 시청자도 들을수 없었음 ㅋㅋㅋ)

 

나이제는 수술이 끝난 한소금에게 와서 공조는 그만하자고 말하고 나간다~

 

그때 나타난 김석우 아부지 JH철강 김회장~ 

나이제 때문에 자기 아들이 지금 식도정맥류파열로 간경화증이 왔다고 따지는데~

 

그 모습을 모두 지켜보던 모이라는,,
한소금을 부추겨서 아드님을 자극시켜 사태를 이지경으로 만든것은 나이제가 아니라 선민식이라고 말한다~ (나이제의 선민식을 향한 복수심을 이용하려는 듯?)

 

모이라는 나이제의 검찰 조사에서 도움을 주기로 하고~

나이제는 그길로 교도소에 전화해서 이재환을 의료사동으로 이감시키라고 한다~ 빠른 피드백~!! ㅋㅋㅋㅋ

 

변기를 닦고 있던 이재환은 의료사동으로 가게되었다는 소식 듣자~
더이상 만날일 없을거 같은 흑사파조직을 싸잡아 욕하고 손가락 욕까지 하고 나간다~ ㅋㅋㅋ
왠지 또 만날거 같다 ㅜㅜ ㅎㅎ

 

선민식은 이재준을 만나러 와서 지금 나이제와 오정희가 검찰조사를 받게 될 것이며~ 
김상춘도 깜방으로 가게 될것이다~ 고로~ 자신은 건재하고 VIP병동 센터장주면 이재환건도 마무리 한다고 제안한다~

 

그 사이 나이제는 복혜수와 김상춘을 데리고 오정희 여사님을 찾아와 선민식의 약물반출 과정을 설명하며 검찰이 선민식에 집중하도록 시선을 돌리자고 제안을 한다~

 

그 사이 검찰은 오정희와 나이제를 잡으로 오고~ 
김상춘과 복혜수가 조용히 빠져나가는 동안 오정희와 나이제는 스스로 잡혀가고~
검사는 오정희 방을 돌아보던 중에 선민식의 약물반출 과정을 보게 되는데~

 

이 모든 과정을 낱낱이 선민식에게 성실하게 보고하는 의사놈~

 

선민식의 반강제적 제안을 어쩔수 받아들이기로 한 이재준은 선민식이 못마땅하기만 하고~

병나발 불다 말고 눈을 깜빡거리며 오늘따라 사이코같아 보이는군~!

 

오정희 여사는 검사앞에서 드러눕고 개진상짓을 하다가 뒤늦게 변호사가 들어오자 오정희보다 더 변호사를 반기는 검사~ ㅋㅋ

 

약속대로 나이제를 변호하기 위해서 이재인이 태강법률팀 데리고 우루루 검찰로 출두를 한다~

 

믿었던 한소금 마저 김석우는 윌슨병이 맞고 자신은 더 확실히 하기 위해서 검사를 한번 더 하자 했을 뿐이라고 증언하자 검사는 열띵받고~

사실은 바로 전날 피해자가 한소금 찾아와서 김석우가 지금 윌슨병때문에 생긴 간경화증으로 평생 병원신세 져야 한다는 소리 들었다며 고맙다 인사를 한 것이었다~ 이것도 나이제의 계획이었음을 뒤늦게 알게 된 한소금은 나이제를 풀어주기 위해서 위증을 한 것이다~

 

한소금은 고맙다고 말하는 나이제에게 동생의 정보를 달라고 말하고 나이제는 알겠다고 말한다~

이제 둘은 다시 공조하기로 한 모양임~

검사는 이번에 김석우 진단서에 싸인한 의사들이 예전 정민재의원 사건때 싸인한 의사와 동일함을 알게 되고~
이 사건이 모두 선민식과 관련 있음을 보고 받게 되고~

집안이 대단한 선민식을 한번 잡아서 제대로 스타검사가 되어 보기로 작정하는데~

 

이 모든 것을 예측했던 나이제는 뜻대로 진행되어 매우 흡족해 하고~

 

한편, 오정희 여사님은 변호사 덕에 풀려나와 약제품 빼돌리는 차량을 추적하고 현장 촬영까지 한다~

 

오정희 여사는 나이제에게 중계하고~
나이제는 이재인에게 중계하고~
이재인은 다시 모이라에게 중계한다~ ㅋㅋㅋㅋ

모이라는 즉시, 법무부 감찰반에 전화를 걸어 제보를 한다~ (아하~ 이런 계획이었군! 아주 스마트하다~ ㅎㅎ)

 

결국 약국에 들이닥친 법무부 감찰반에 교도관은 잡히고 만다~

 

서서울 교도소에 들이닥친 법무부 감찰반~
선민식은 당황스럽기만 한데~ 그 상황에서 또 나이제가 등장!!! 뚜둥~

15회가 더 기대되는 13,14회 리뷰 끝~

닥터프리즈너 15,16회 줄거리 리뷰

 

KBS드라마 닥터프리즈너 15,16회 줄거리 리뷰 - 이재준 소름엔딩 -

닥터프리즈너 15,16회 4년전 한빛의 사연이 나오는데~ 이재준은 당시에 회장이었던 아버지가 이재준을 2군으로 인사조치한 것에 화가 나 있었는데~ 하필~ 이 조직표를 가져온 사람이 한빛이었고~ 이재준은 불편..

moonpmj.tistory.com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