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내에 저가 항공사와 유사한 이름을 가지고 있으나 외국 항공사라는건 알 수 있었습니다. 보통 비행기를 보고 고르는 것보다 싼가격을 찾다가 비행기를 고르기 때문에 항공사 어디인지 결정하는데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오직 가격과 시간에 가장 우선합니다.
비행기 타는데 가장 중요한 것 포인트가 몇가지 있는데 우선 기내식입니다. 사실 우리나라 저가 항공사처럼 기내식은 따로 주문해서 사야지 주는줄 알았는데 기내식이 나왔습니다.
개봉전입니다. 제육덮밥으로 받았습니다. 김치도 있고 후식으로 파인애플도 있습니다. 바로 한번 열어 보겠습니다.
제육덮밥은 양은 적지만 그래도 기내식으로 먹기 괜찮았습니다. 처음부터 기내식을 기대하지 않아서 그런지 잘 먹었습니다. 김치가 있었는데 순간 어디서 김치를 만들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중국에서 만들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으로 바로 확인 들어 갔습니다.
아 원산지가 완전 예상을 빗나갑니다. 전부 국산입니다. 그리고 제조업체도 한국입니다. 품질유지기한이 있습니다. 이 김치가 한땀한땀 정성스럽게 만든 김치처럼 느껴집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기내 화장실이 궁금했습니다. 누구나 한번 정도는 이용할 수 있을 듯 해서 내용을 공유합니다.
화장실 내부는 깔끔합니다. 넓지는 않지만 아주 가까운 동선으로 이루어진 공간 활용입니다. 마카오 갈때는 에어마카오가 가장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