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과천과학관 태풍체험, 지진체험


4월 14일 일요일 
태풍체험, 지진체험하고 왔어요~

스페이스 유료체험을 하고 바로 태풍과 지진체험을 했어요~

무료체험이고 온라인으로 예약했었어요~
온라인으로 예약은 순식간에 차버릴 정도로 인기체험이에요~

기초과학관에서 체험을 해요~
과학관 입장이 이루어져야 체험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과학관 입장티켓을 무조건 사야 합니다~
성인 4,000원, 어린이 2,000원~

체험만 하려고 한다해도 입장료는 내야 하기 때문에 체험만 생각하고 과학관을 가면 안되고 체험과 과학관 전시관을 함께 관람한다 생각하고 가셔야 해요~
이번에는 체험과 기초과학관, 어린이탐구관만 관람하고 왔어요~

<태풍체험>

이용안내

- 연 령 : 초등학생 이상 (성인 이용 가능)

- 키 : 120cm이상

- 몸 무 게 : 제한없음

- 소요시간 : 20분
- 힐리스신발(바퀴달린 신발)입장불가

- 신발과 양말을 모두 벗고 체험합니다.

태풍체험 자세히 보기


<지진체험>

□ 이용안내

- 연 령 : 초등학생 이상 (성인 이용 가능)

- 키 : 120cm이상

- 몸 무 게 : 제한없음

- 소요시간 : 15 ~ 20분
- 힐리스(바퀴달린신발) 체험불가

지진체험 자세히 보기



시간 맞춰서 체험실 앞에 있으면 됩니다~



태풍체험은 신발과 양말을 벗고 맨발로 체험해요~

노란 비옷을 입고 체험관으로 들어갑니다~



처음에는 바람만 불고 점점 바람의 쎄기가 쎄지고 시속30키로 되면 비까지 내려요~ 

체험 아니라 벌칙받는거 같은데? ㅎㅎ



세상 진지한 아이들 ㅎㅎ



태풍 체험 끝나면 비옷을 벗고 휘리릭 돌풍체험실로 갑니다~

회오리의 발생과 설명을 들으면서 물기를 말립니다~ ㅋ



마지막으로 돌풍체험하면 끝~!



지진체험은 4D관에서 이루어집니다~


지진이 발생했을때 대피요령등을 배우면서 4D체험을 하는 것입니다~

밖에서 모니터로 볼수 있어요~



그냥 4D체험인걸로~ ㅎㅎ



체험 하고 출출해진 우리는 칼국수를 먹으러 왔어요~

식사시간에 줄서서 먹는다는 봉덕칼국수 입니다~

과학관에서 4분? 5분? 거리 입니다~



어른2, 어린이1이라서 칼국수 2개에 고기추가를 했습니다~

추가한 고기 사진을 깜빡하고 안 찍었네요~


반찬은 김치 한가지 나오는데 너무 맛나요~ 

맵지도 않은 갓담은 김치에요~


국물은 약간 매콤하지만 김치 먹는 어린이는 잘 먹을수 있어요~


배불러서 칼국수까지만 먹고 밥은 볶아먹지 못해서 아쉬워요~ 

담에 한번 더 가야겠어요 ㅎㅎ



과천과학관 스페이스체험 리뷰 보러 가기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