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닥터프리즈너 17,18회


나이제가 수소문해서 찾아온 사람은 바로 국정원장놈 혼외자식이었습니다~



한빛의 영상을 보던 한소금은 뜬금없이 찾아온 이재준 몰래 잽싸게 영상을 다른환자의 것으로 바꾸고 무엇을 듣냐며 자리로 온 이재준을 무사히 속입니다~



이재인으로부터 이재준 본부장이 한소금 사무실로 가는것을 보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나이제는 한소금이 한빛 영상을 보고 있을것이라 생각하고 머리 휘날리게 뛰어 가는데~



그랬다~ 이재인은 한소금 방에 애시당초 녹음기를 틀어놓고 감시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급하게 달려온 나이제에게 이재준은 물어볼것이 있다며 밖으로 나가고~


왜 정민재 의원을 만났냐고 추궁하자, 나이제는 선민식을 공격하기 위해서 딱 세번 만났는데 그중 마지막은 면회거부를 당해서 사실은 두번밖에 못만났다고 말합니다~


그러면서 선민식이 저지른 부정을 나이제가 파헤치자 이재준 본부장에게 그런걸 보고하는거 같다며 오히려 선민식을 의심하도록 만듭니다



영상을 모두 확인한 한소금은 나이제에게 이재준을 자신이 상담해오고 있었다며 앞으로 이재준은 자신이 마킹하겠다고 말합니다~



그렇게 나이제와 이야기 끝난 후 사무실로 돌아왔는데 누군가가 노트북을 훔쳐서 달아나는것을 목격합니다~

그길로 보안실로 가는데 입구에서 모이라 이사장을 뙇~ 만나게 됩니다~

모이라 이사장은 얼버무리고 가고, 보안실을 왔지만 정전이 되어 녹화영상이 리셋되었다고 합니다 ㅜㅜ



사실은 모이라 이사장은 한소금의 노트북이 도둑맞은것을 확인했고~ 한소금보다 빠르게 보안실을 다녀온 것입니다~


그리고 놀라운 사실~!!! 보안과장은 모이라이사장의 숨겨놓은 부하로 선민식의 일거수일투족을 보고하고 있었습니다~ 크응~



그 시각 선민식은 형집행정지를 나이제가 기획해서 34명중 2명은 죽고 32명은 성공했다는 소스를 정의식 검사에게 넘깁니다~


검사는 나이제의 선민식 병원 부정행위를 조사할지~ 선민식이 넘긴 나이제의 부정행위를 조사할지 갈등합니다~



한소금의 노트북은 역시 이재준 본부장이 훔쳐간 것입니다~


한소금은 오랫동안 동생을 추적해왔기 때문에 노트북에서 동생 영상을 보자마자 바로 삭제하고 철두철미하게 관리하고 있었습니다~결국 이재준은 아무것도 건진게 없자, 자신의 진료기록을 보게 되고 자신이 아노미아 즉, 알츠하이머 초기증상인것을 알게 됩니다~



다음날 검사는 오여사를 찾아와서 나이제가 다른 환자에게 판코니빈혈을 테스트 하다가 죽게 만들었다는 것을 전달합니다~

오여사는 자신이 죽었을수도 있었기에 화가나서 나이제에게 전화를 합니다~



오여사 전화를 받고 나이제는 달려오고 오여사는 내가 죽을수도 있었냐며 나이제 멱살을 잡습니다~


판코니빈혈로 죽은 환자는 사실 나이제에게 사연있는 환자였습니다~

힘들게 유전병으로 교도소에서 꺼내줬는데 이 환자가 하은병원의 보험료 사기 덫에 걸려 그만 치료도 못받고 죽은것입니다~



오여사는 씅질대로 달려온 나이제 멱살을 잡는데~


나이제는 판코니빈혈로 형집행정지된 사람이 왜 갑작스레 백혈병으로 사망했을까요? 라고 말하며,,

사망직전 병원은 확인해 보셨냐고 하자 검사는 다시 한번 난감해집니다~



한편, 판코니빈혈로 사망한 제소자의 가족을 찾아와서 나이제를 고소하라고 꼬시러 왔는데~

선민식은 이런 서민동네가 영~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제소자 가족은 오히려 하은병원을 욕합니다~

자신의 아버지가 판코니빈혈인 것을 알고 하은병원이 보험에 가입하라고 권유해서 가입했고

사망했을때 보험금 절반을 하은병원이 떼어갔다는 것입니다~!!! 호옹~



그동안 하은병원에서는 이런식으로 제소자의 보험금을 반띵하면서 배를 불려오고 있었던 것입니다~

일이 꼬여버린 선민식은 골치가 아프고 아무것도 모르는 동생은 큰형님에게 전화해서 보고를 하게 됩니다~



한편, 국정원장놈은 농부의 자식으로 육사 졸업후에 출세를 위해서 삼선의원의 딸과 결혼을 합니다~

그러나 어쩔수 없는 출신성분의 차이로 처가에 적응을 하지 못했고 결국 처가에서 내쳐지게 되는데~ 

그때 만난 여자와 마음을 나누며 아들을 얻게 된 것이었습니다~


처가 사람들이 선거끝날때까지 감옥에 넣어두었기에 한국을 떠나는 아들을 영영 못 만날줄 알았는데 이렇게 나이제때문에 만나게 되고 마지막 인사까지 하게 되어 나이제에게 고마워 합니다~

그리고 나이제의 편에 서기로 합니다~



하은병원 큰형님은 사태를 이렇게 만든 선민식의 빰까지 때리며 분노합니다~


결국 지검장에게 부탁해서 정의식검사를 불러 사건을 덮으라고 압박하기에 이릅니다~


그러나 정의식은 본능적으로 사건이 중대함을 알게되고~ 하은병원을 잡으면 못해도 지검장이다 라고 직감하게 됩니다~



한소금은 동생 한빛의 영상을 보았음에도 포커페이스로 이재준을 상담하며 태연한척을 하고 이재준은 한소금이 어디까지 알고 있나 궁금해 죽습니다~


상담내용 토대로 한소금은 노트북을 훔쳐간 놈이 이재준인것도 파악하게 됩니다~



정의식 검사는 결국 나이제에게 전화를 해서 공조를 제안하고 나이제는 하은병원을 터트릴 자료를 보내줍니다~



그길로 나이제는 국정원장놈 찾아가서 하던 방식대로 자신을 도와달라고 부탁합니다~



아~ ㅋㅋㅋㅋ 하던방식이라 하면 바로 댓글부대였습니다!! 

정의식 검사가 하은병원을 수색하는 동안 국정원장놈은 제소자들을 이용해서 매크로를 돌려 실시간 검색을 조작하고 댓글을 달아서 여론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결국 선민식 동생이 제일 먼저 잡혀가고~


선민식 큰형님 잡혀가고~


마지막으로 선민식도 체포됩니다~



정의식 검사와 나이제는 공조를 성공시킵니다~



정의식 검사는 그토록 원하는 스타검사가 됩니다~



라이브 방송은 오여사도 모이라이사장도 이재준도 보게 됩니다~


모이라 이사장은 나이제가 이재준을 칠수 있는 상대로 제격이라고 매우 흡족해 합니다~



그 시각 한소금은 모르는 번호로 전화를 한통 받게 되는데~


한빛이 전화를 한 것입니다~!!!!! 살아있었어~!!!



한편, 체포된 선민식은 나이제를 불러서 자신을 빼주지 않으면 한빛 영상이 나이제에게 있다고 이재준에게 말한다고 말합니다~


동시에, 이재준을 칠수 있도록 자신이 돕겠다고 제안합니다~



그러자 나이제는 이 영상을 선민식이 녹화해서 가지고 있었다고 이재준이 알게 되면 제일 먼저 죽는 사람은 선민식일거라고 말합니다~ 


그러면서 지금부터 자신이 말하는대로 하면 살 수 있다고 선민식을 오히려 협박 합니다~


선민식은 바로 라인을 갈아타고 무엇을 하면 되냐고 묻습니다~ ㅋㅋㅋㅋ 성격 좋아~


닥터프리즈너 19,20회 줄거리 리뷰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