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말에 롯데몰 김포공항점을 다녀왔어요~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마트, 백화점, 호텔, 시네마  까지 다 있어요~

 

지하 1층과 2층 각각 GF, MF 라고 하는데요~ 

롯데마트와 레스토랑들 그리고 쇼핑센터가 있어요~

올리브영, 영풍문고, 제과명장의 집 안스 베이커리도 있네요.

TGI 프라이데이도 있고, 딘타이펑도 있어요~

 

1층부터 6층까지는 시네마, 백화점, 호텔이 있습니다.

 

주말에 갔었는데 사람들도 꽤 많았어요.

(식당은 점심때 줄서서 대기하고 먹을정도~ ㅎㅎ)

외국인도 간간이 보이구요~

 

점심은 TGI 프라이데이로~~

 

오랜만에 가봤는데 마시쩡~ ㅎㅎ
정말 놀랬어요~ ㅎㅎ 로봇이 써빙을 하구 있다눙!!

 

제과 명장의 집 안스베이커리도 갔었어요~

빵값은 사악해요~ ㅎㅎ

맘모스, 유자찰치즈, 레몬마들렌, 메론빵x2, 호밀빵을 샀는데 27,000원 나왔어요~ 뜨엇~!!

레몬마들렌은 레몬향이 그득했지만 너무 퍼석했어요~ 원래 이런가? ㅎ

메론빵은 맛있어요~ 

맘모스, 레몬마들렌, 메론빵
집에 오기전에 다시 들러 메론빵, 호밀빵, 유자찰치즈빵을 더 샀네요~ ㅎㅎ

 

영화보고 쇼핑, 식사, 장보기 모두 한번에 가능해서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