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드 앤 크레이지 7회 줄거리

 

 

트럭에서 탈출한 이희겸과 류수열은

경찰과 함께 놈들의 근거지를 습격하고 모두 잡아들입니다~

 

 

 

이 와중에 안드레이 강 이라는 놈의 정체를 알게 되고~

 

 

 

이놈이 운영하는 택배회사 트럭에서 마약을 발견합니다~

 

 

 

택배회사를 습격해서 안드레이를 잡지만 양재선이 칼빵을 맞게 됩니다 ㅜㅜ

 

 

 

이놈은 묵비권을 행사하고 자해까지 하는데~

이때 김계식 팀장이 와서 안드레이를 인수해 갑니다~

 

 

 

용사장은 김계식 팀장을 압박하고 

경찰의 압수창고를 털어서 마약을 가져오라고 합니다~

 

한식을 좋아하는 용사장 ㅋㅋ

 

 

 

한편, 양재선은 무사히 깨어나고~

오경태가 마누라처럼 사과도 깍아 먹이고~

이 모습을 보는 찐 마누라는 기가 차고 ㅎㅎ

 

 

 

용사장의 압박에 못이긴 김계식은 압수창고를 털로 가는데~

정찬기가 터널에 갇혀 길을 잃은거 같다며 후회를 합니다 

 

 

 

이때 김계식을 추적하던 이희겸이 나타나고 정찬기를 인질로 삼아 김계식은 도망을 갑니다~

 

 

 

김계식은 용사장에게 압수창고에서 훔쳐온 마약을 넘기고 돈을 받아 챙기는데~

용사장은 마약을 챙기고 김계식을 죽이려고  했지만

때마침 도착한 류수열 때문에 용사장 똘마니들이 모두 도망갑니다~

 

 

 

총으로 류수열을 위협하는 김계식~

위험한 류수열을 구하려고 이희겸이 김계식에게 총을 쏘고~

김계식은 가방을 떨어뜨리고 난간에 메달립니다~

 

돈다발이 떨어지는데 김계식은 목숨보다 돈을 챙기려고 합니다~

이정도면,, 욕망 아니고 병 아닌가요? ㅎㅎ

 

 

 

그렇게 큰 일을 겪은 이희겸을 류수열이 집에 데려다 주고~

간김에 이희겸집 청소까지 해주고~ ㅎㅎ

둘은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합니다~ +_+

 

 

 

정찬기는 모든것을 털어놓고 간만에 편안해진 마음으로 수면에 빠져들고~

김계식팀장은 전혀 반성을 하지 않습니다 

 

 

 

류수열은 자신의 죄를 계장에게 자백하고~

공무원증을 반납하며 자신도 처벌해 달라고 합니다~

정의로운 경찰의 모습을 한 류수열이 계장은 믿기가 어렵고 ㅎㅎ

 

 

 

퇴원한 양재선에게 오경태가 지갑을 선물하고~

지갑에 있는 천원짜리 지페를 본 양재선은 눈물을 흘리고 ㅋㅋㅋㅋ

왜?? ? 오경태가 짠해서 우는거냐 ㅎㅎ

 

 

 

마음잡고 형의 피자가게에서 일을 하려는 류수열~

그런데 엄마가 수도를 잠그지 않아 가게는 물바다되고~

수리비만 2천만원이 넘게 나오는데요~

 

엄마는 정신이 왔다갔다해서 그런지 왠지 힘이 없고~

 

 

 

현실에 직면한 류수열은 얼릉 계장에게 가서 바로 사죄를 올리고 ㅎㅎ

정의로운 경찰에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온 류수열이 너무 좋은 계장 ㅋㅋㅋㅋ

 

 

 

한편, 용사장은 김계식과 거래하라고 보낸 쫄따구가 돈도 마약도 경찰에게 뺏기고 돌아오자~

직접 나서서 죽입니다~ /덜덜~

 

 

 

안드레이도 수송차량 이동중에 탈출을 하고요~

용사장이 보낸 검은차가 데리러 옵니다~

 

 

 

계장은 절차상 류수열이 심리상담을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요~

 

상담을 받으러 간 류수열~

진짜 상담사는 저렇군 ㅎㅎ

 

같이 온 K때문에 신경이 쓰이는 류수열~

그런 류수열에게 상담사는 여기 누가 있냐고 물어봅니다~ 오 예리~~~

 

 

 

상담사는 다음에는 어린시절 이야기를 해보자고 하고~

갑분싸~

 

 

 

또다시 등장한 복도속의 긴 방~

 

류수열은 어린시절 아버지에게 학대 당하는 자신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은 임재희 였다는 것을 기억해 내는데요~

 

 

 

아버지를 피해 도망가던 어린 시절 류수열에 빙의한 류수열이 갑자기 심장에 아픔을 느끼고~

 

아버지가 돌아가신 날로 부터 6개월간의 기억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이때 뚜벅 뚜벅 누군가 걸어오는데,,,

바로 K 였습니다~

어린시절 기억을 잃은 6개월동안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2022.01.09 - [드라마/배드앤크레이지] - 배드앤크레이지 8회 줄거리 - 제3막시작~ 그리고, 류수열 어린시절

 

배드앤크레이지 8회 줄거리 - 제3막시작~ 그리고, 류수열 어린시절

배드 앤 크레이지 8회 류수열은 진짜 상담사 신주혁 선생과 어린시절 이야기 하기 전에 마음수리공에게 먼저 상담을 받은 것이었습니다~ 류수열은 신주혁 선생은 선생과 다르다며 ㅋㅋ 예리하

moonpmj.tistory.com

 

1회부터 보기

2021.12.26 - [드라마/배드앤크레이지] - 배드앤크레이지 1회 줄거리 -K 너 뮈니~?

 

배드앤크레이지 1회 줄거리 -K 너 뮈니~?

배드 앤 크레이지 1회 줄거리 출세에 목마른 경찰 류수열은~ 출근길에 자신의 차가 망가진 것을 보고 분노합니다. 당장 관리사무소 찾아가서 CCTV를 확인하는데 범인은 바로 자기 자신이었다는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