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드 앤 크레이지 10회

 

칼빵맞은 류수열은 병원에서 깨어납니다~

하지만 K가 보이지 않습니다~

 

 

 

마음수리공을 찾아가 K가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K가 마지막으로 한 말은 사람을 죽였다는 것이었다고 말하고 정말 그럴까 하고 걱정하자,,

 

K가 사라져서 이제 안올줄 알았던 마음수리공은 류수열을 위로해줍니다

K가 정말 사람을 죽였다면 그건 류수열을 위한 것이었을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류수열은 다시 올테니 핸드폰 꼭 켜두라고 말하고 마음수리공은 왜왜~라고 ㅋㅋㅋ

 

 

 

정윤호의 아버지를 살해한 누명으로 감방을 다녀온 사람을 찾아간 류수열~

당신은 가스라이팅을 당해 억울한 옥살이를 했다고 말해줍니다~

변호사를 선임해 돠주겠다고 말하는데요~

 

 

 

역시 변호사는 남은석 ㅋㅋ

그런 변호사 사무소 옆방은 엄마의 점집 ㅋㅋㅋ

 

 

 

변호사 상담중 갑자기 엄마가 나타나서~ 

 

하나였다가 둘이 되었다가 이제 영영 못보게 되었구나~ 라고 하고 류수열이 관심을 가지자,,

엄마는 내방으로 가시죠~ ㅎㅎ 

얼떨결에 손님을 뺏긴 남은석 변호사 ㅋㅋ

 

 

 

용사장 안드레이 등장~~~

마약 택배사를 팔고 러시아로 뜨려고 하는데요~

흥정을 하려는 마약조직 대장을 죽이고 태평하게 집으로~ ㄷㄷ

 

 

 

마약두목이 죽은 사건은 서로 넘어왔고 

이희겸이 이 사건을 맡고 류수열은 정훈이를 찾기로 합니다 ㅎㅎ

 

 

 

우연히 길에서 K의 오토바이를 본 류수열은 반가움에 쫒아갔지만

할아버지 ㅋㅋㅋㅋㅋ

 

 

 

정훈이를 쫒아서 정훈이 살던 동네로 갔는데

거기서 외국인을 보게 되고~

예전에 나왔던 사자성어 쓰던 놈도 봅니다 ㅋㅋ

 

니들이 정훈이 왜 찾냐고 묻자, 이놈은 금시초문이라며 또 사자성어를 ㅋㅋ

 

 

 

정훈이가 일하던 중국집에서 정훈을 찾게되고~

설득에 들어가는데요

그때 마침 정윤호에게 전화가 오고 정훈이는 도망을 갑니다

 

 

 

기소연을 폭행하고 정훈에게 죽을뻔했던 이 썩을놈은,,

오경태과 양재선이 보호? 아닌, 감시를 하구요

싹아지 없던 이놈에게 오경태가 혼을 내고요 ㅎㅎ 원래 양재선이 하는일 아닌가요? ㅋㅋ

 

 

 

마침 다음날 기소연 폭행으로 박성광의 영장이 떨어지고요

오경태는 잠복중에도 끼니인 라면을 다 먹지만

양재선은 전화받느라 하나도 못먹고 ㅋㅋㅋㅋㅋ

 

 

 

하지만 그 사이에 정훈이가 이새끼를 납치하는데요

마침 경찰이 들이닥치고~

정훈이는 지금 이놈을 안 죽이면 기소연이 위험하다고 합니다~

 

 

 

류수열은 기소연 병원으로 급하게 가고~

거기서 정윤호로 보이는 복면쓴 남자를 발견하고 쫓아갑니다

 

 

 

류수열은 복면남에게 씐나게 쳐맞고~

그때 기억이 모두 떠오릅니다~

 

정윤호는 류수열에게 자신의 아버지를 죽이라고 명령했지만

류수열은 차마 사람을 죽이지 못했고요~

그런 류수열을 폭행하자 그때 류수열의 새로운 인격 K가 나타납니다~

K는 정윤호를 제압하고 류수열을 구해준 것입니다~

 

 

 

모든 사실이 기억난 류수열에게 다시 K가 나타나서 복면남을 가볍게 제압합니다~

 

 

 

다시 나타난 K는 

"나는 수열이만의 히어로~" 라고 하자

류수열은 하하하 ㅋㅋㅋㅋㅋㅋ 머야 이 캐미는ㅋㅋ

 

하지만 복면남은 정윤호가 아니었고 사주받은 놈이었습니다

 

 

 

류수열은 자신의 어린시절 처지와 비슷한 정훈이를 집으로 데려갑니다~

어린시절 입양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정훈이는 세상이 무섭지만은 않다고 느낍니다~

 

 

 

이희겸은 정보책으로부터 용사장과 안드레이가 러시아로 뜨려고 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요~

 

 

 

한국을 떠나기전 안드레이가 자신들의 마약으로 범죄를 조작하는 정윤호 행방을 찾으려는데요~

 

이때 안드레이가 예상치 못하게 죽음을 맞이하고요~

용사장이 매우 괴로워합니다~

 

 

 

안드레이와 통화를 하던 용사장은 

안드레이가 죽음을 맞이하게 된 것을 알게 되고

하필 그때 이희겸이 나타납니다~

하지만 흥분한 용사장에게 이희겸은 역부족이었구요

 

용사장은 이희겸에게 니네가 쫓는 놈이 누구냐고 물어보고 달아납니다~

 

 

 

정훈이는 사람을 죽이려고 했기 때문에 수감이 되고요~

 

치매끼가 있는 류수열 엄마는 정훈이 갖다주라고 도시락을 싸주는데 밥은 안싸주고 반찬만 ㅋㅋ

결국 정훈이는 류수열에게 모든것을 털어놓습니다~

정훈이도 노란우비살인사건의 범인이었던 백영주도 모두 신주혁 선생놈이 지시한것이었습니다~!!!!!

 

 

 

모른척 류수열은 신주혁을 만나러 와서 상담 받는척하며 이놈을 살피고~

 

 

 

류수열은 뻔뻔한 신주혁 아니, 정윤호에게 분노를 하구요~

 

 

 

아하라~

신주혁 이놈은 너도 눈치챘구나~ 하는 표정으로 걸어가는 류수열을 쳐다보고요~

 

 

 

아하~ 범인은 신주혁이네요~

용사장도 안드레이도 이놈을 잡을 밑밥이었어~~~~

 

 

2022.01.23 - [드라마/배드앤크레이지] - 배드앤크레이지 11회 - 고구마도 작전이었어~

 

배드앤크레이지 11회 - 고구마도 작전이었어~

배드 앤 크레이지 류수열은 일부러 신주혁에게 자신은 K라는 이중인격이 있다고 고백하고요~ 신주혁은 그런 K와 대화를 하고 싶다고 하는데요 K에게 자신은 정윤호라며 완전 뻔뻔하게 나오고~

moonpmj.tistory.com

 

1회부터 보기

2021.12.26 - [드라마/배드앤크레이지] - 배드앤크레이지 1회 줄거리 -K 너 뮈니~?

 

배드앤크레이지 1회 줄거리 -K 너 뮈니~?

배드 앤 크레이지 1회 줄거리 출세에 목마른 경찰 류수열은~ 출근길에 자신의 차가 망가진 것을 보고 분노합니다. 당장 관리사무소 찾아가서 CCTV를 확인하는데 범인은 바로 자기 자신이었다는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