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드 앤 크레이지 12회 최종회

 

 

정신감옥에서 탈출하려던 류수열은 탈출실패를 합니다 ㅜㅜ

 

 

 

방법을 바꿔서 수면제를 물통에 몰래 넣어서

모두를 잠재우고 제소자들에게 마약성분 진통제를 불법으로 사용하던 원장을 협박해서 이송을 할수 있게 합니다~

 

 

 

이송 중에 탈출할 계획이었구요~

무사히 탈출을 합니다~

 

 

 

류수열 탈출때문에 경찰내부에선 난리가 나구요~

 

 

 

한편, 정훈이는 여전히 신주혁 놈에게 가스라이팅 당하고 있구요~

 

 

 

마음수리공은 남변 엄마에게 항상 조언을 구하고~

남변 엄마는 영험한 신빨로 상담을 해주고요 ㅎㅎ

 

 

 

이때 영영 사라졌다 생각한 류수열이 마음수리공에게 찾아오고요

 

류수열은 정윤호를 어떻게 잡을지 물어보고요

마음수리공은 정윤호가 제일 무서워하는것은~

자신의 정체가 탄로나는것이라고 하는데요

 

 

 

마침 경찰이 류수열을 체포하러 오고요~

팀원들이 막아줍니다~

 

 

 

무사히 탈출한 류수열은 팀원들에게 K를 소개해주고 ㅋㅋㅋㅋ

 

 

 

정윤호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서 감옥에 있는 용사장을 찾아가고~

 

용사장은 정윤호 정체를 아는 놈을 알려주어 수사에 도움을 줍니다~

 

 

 

한편 정윤호는 마음수리공을 찾아오고~

그동안 마음수리공 상담실에 카메라로 감시를 하고 있었던~것이었~습니다 

뒤늦게 류수열이 오지만 이미 칼빵을 맞았고 (죽진 않은듯?)

 

 

 

마침 또다시 가스라팅 당하는 엄마의 상태가 더 안좋아지고

류수열은 그런 엄마를 진정시키는데요

 

 

정윤호는 예전에 류수열이 학대를 받았던 집에 불러내고요

불을 지르는데 그 안에 정훈이가 있습니다~

 

K와 류수열은 함께 정훈이를 구하고

정윤호의 공격으로 K가 크게 다치지만

류수열은 정윤호를 잡고 맙니다~

 

 

 

다시 무의식에 빠진 류수열~

K와 작별을 하는듯 하구요

 

 

 

병원에서 깨어난 류수열~

K는 보이지 않습니다

 

 

 

류수열은 이중인격을 정직하게 말하고 정직을 당합니다~ ㅎㅎ

 

 

 

정직당한 류수열은 열혈피자에서 일을 돠주고~

정훈이는 열혈피자 알바를 하게 됩니다~

정훈이에게 이제 행복한 날만 계속되면 좋겠네요~

 

 

 

K는 이제 나타나지 않고 류수열은 왠지 서운합니다~

 

 

 

이희겸은 경찰내부에서 류수열 복직에 대한 항의가 많다고 합니다~

이제 K는 사라졌고 경찰 외상후스트레스에 대한 비판이 일고 있다네요

 

그리고 이희겸은 제일 궁금했던,,,,

키스는 K가 한것인지 류수열인지 물어보고요 ㅋㅋㅋㅋ

 

 

 

이때 K가 나타나 어떻게 그럴수 있냐고~ ㅋㅋ

하는데,,

 

 

 

류수열의 바램이었나봐요~

 

 

 

정윤호는 재판을 받게 되구요~

 

 

 

깜빵 탈출한 용사장이 나타나고요~

 

 

 

정윤호를 죽이고 용사장은 사라집니다~ 

흐미~ 좀비야 머야 ㅋㅋㅋㅋ

 

그렇게 1년이 흐르구요~

 

또다시 예전 비리 경찰로 돌아간 류수열인가? 했는데요~

 

 

 

류수열은 복직후 누구보다 정의로운 경찰~

 

비리경찰을 잡던 중에,, 

청장이 국회 가려고 비자금을 모으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그길로 청장을 찾아가고요~

 

 

 

막무가내인 류수열을 팀원들은 말리고요~

 

 

 

그렇게 청장은 ㅋㅋㅋㅋㅋㅋ 아웃~

 

 

많은 밑밥이 있었지만~ 

이동욱~ 이 드라마로 치유받았다면 그걸로 되었다~ ㅋㅋㅋㅋ

 

신선했지만 마무리가 다소 산만했던거 같아요~

 

 

1회부터 다시 보기

2021.12.26 - [드라마/배드앤크레이지] - 배드앤크레이지 1회 줄거리 -K 너 뮈니~?

 

배드앤크레이지 1회 줄거리 -K 너 뮈니~?

배드 앤 크레이지 1회 줄거리 출세에 목마른 경찰 류수열은~ 출근길에 자신의 차가 망가진 것을 보고 분노합니다. 당장 관리사무소 찾아가서 CCTV를 확인하는데 범인은 바로 자기 자신이었다는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