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영원한 소용녀 유역비

민자르 2018. 4. 16. 23:24
반응형



Liu Yifei (1987 년 8 월 25 일)는 Liu Xiemei ( "茜"은 "서쪽"으로 발음된다.)은 중국 본토 의 유명한 여배우이자 유명한 중국 여배우로 베이징 영화 아카데미의 공연 예술학과를 졸업했다. 학부 수업. 어린 시절부터 이혼 한 어머니는 10 살 때 미국으로 이민 갔다. 2002 년에 그는 중국 으로 돌아와 " Jinfen 의 가족 "TV 시리즈 에 참여 했으며 수년 후에 왕 용약 ( The Dragon of the Dragons) , 자오 링거 (Zhao Linger), " 전설의 전설 ", 드래곤 걸 " Condor Hero 의 전설 "등의 유명 캐릭터를 연이어 연주했다. 많은 인기. 2005 년 그는 음악계에 입성하기 위해 음반사를 설립했습니다. 2008 년 할리우드 영화 <킹 오브 쿵후 >를 활용 해 국제 대형 스크린에서 성공적으로 데뷔했으며, 2010 년까지 2 년간 예상치 못하게 침묵을 지켜 영화관에 돌아와 많은 영화에 참여했습니다. 2017 년 에는 디즈니의 " 뮬란 (Mulan) "실사 영화의 주인공 후아 물란 (Hua Mulan)의 오디션에서 눈을 떼고 디즈니 영화에 출연 한 최초의 중국 배우가되었으며 같은해 12 월에는 TV 드라마 " 난양 자이시 루루 "에 참여했으며 2005 년 4 월의 신이었다. "The Eagle Warrior"의 전설을 죽인 Zang은 12 년 이상 TV 드라마 촬영에 다시 참여했습니다.




Liu Yifei는 후베이 무한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An Shaokang은 고등학생으로 태어났다. 그의 부모 Kong Yi와 An Yunshu는 모두 허베이 남부 출신으로 우한 의과 대학 (현재 화종 과학 기술 대학 동제 의대 )의 차관을 역임했다. 두 번째 부속 병원 (현재 무한 통지 병원 ) 당 비서  샤오캉 (Shaokang)은 무한 대학교의 외국어 학교 에서 프랑스어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프랑스 주재 중국 대사관 교육부 제 1 비서관, 파리 제 7 대학 공자 아카데미 학장 어머니 인 리우 샤오리 (Liu Xiaoli) 는 무한 노래와 무용 극장 의 나라입니다. 일류 공연 예술가는 뛰어난 댄스를 가지고 있으며 지역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성과의 빈번한 공연으로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예술적 영향을 받았으며 유명인으로서의 잠재력을 발휘했다. 그녀는 Shangnan Shangdu의 두 번째 "Childhood Cup"아동복 모델 그랑프리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Liu Yifei는 이전에 "An Feng"으로 알려진 그의 아버지의 성으로 태어 났으며 그의 부모는 4 세에 이혼했다.  그는 곧 "Liu Yaomei"  로 이름이 바뀌었다. 10 세의 나이에, 그녀는 무한 양 거리 초등 학교에서 탈퇴하고 1998 년에 뉴욕시 에있는 그녀의 어머니와 살기 위하여 갔다. 다음 4 년 동안, 그녀는 루이 파스퇴르 중학교 67 New York에서 공부했습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여가 시간은 무한의 다양한 스튜디오를위한 사진 모델을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Liu Yifei는 할리우드 영화 포스터로 가득한 벽걸이 형 달력 때문에 3 살 때 배우로서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2001 년 봄, Liu Yifei는 휴가를 통해 중국으로 돌아 왔고, 탁월한 출현으로 Beijing Tongfang Investment Group의 회장 인 Chen Jinfei는 Jinfei International Apartment (나중에 Shanshui Platinum Palace로 알려진 Platinum Palace International Center로 이름을 바꾸 었음)를 촬영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광고 그룹은 "Liu Yifei"라는 이름을 중국인에게 더 잘 받아 들였다. 2002 년 6 월 18 일, 중국계 미국 유학생으로서 어린 시절의 춤과 성악을 토대로 베이징 필름 아카데미에서 뛰어난 학생으로 입학하여 막내에서 가장 어린 학생이되었습니다. 동시에, 부동산 광고는 " Jinfenshijia "프로듀서 You Jianming 의 찬성을 얻었습니다. 따라서 바이 사이 우슈 (Bai Xiuzhu)가 출연 한 한국 배우를 대신합니다. Liu Yifei는 중국으로 돌아 왔고 공연 경험이 없었지만 You Jianming은 "그녀는 곧 나오는 슈퍼 스타"라고 확고히 믿었다. Liu Yifei는 2002 년 6 월 29 일에 Bai Xiuzhu를 촬영하기 시작했다. 1 월에 그녀는 장 지종 (Jang Jizhong) 버전 인 " 드래곤 에이트 (Dragon Eight) "에 You Jianming의 소개와 함께 참여하여 왕 자지 (King Yuji) 의 "Sister of Immortals"를 연기했다.


2003 년, 두 편의 TV 시리즈 연속으로 히트 한 Liu Yifei는 영화 및 TV 업계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것의 육포 연기는 논쟁의 여지가 있었지만, 여전히 뛰어난 외모와 기질을 가지고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또한 촬영을 시작했으며 대만의 깨끗한 로맨스 영화 인 " Love in May "와 " You Like Me Me "(일명 "Love Big Winner")를 촬영했습니다.


2005 년 초, TV 시리즈 " 소드와 칼의 전설 "에 따르면, 리우 이이피 (Liu Yifei)가 연기 한 자오 링거 (Zhao Linger )는 그의 순수하고 신선한 기질로 인해 연극에서 밝은 자리가되었습니다. 번창하는 공연 예술 경력의 경우 영 유아 진발 신이 (Chen Jinfei)는 2 월에 중개 회사 인 레드 스타 엔터테인먼트 (Red Star Entertainment)를 설립하여 경영 관리를 담당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