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Zhang Xiao ( Liu Shishi )는 21 세기 젊은 사무직 종사자입니다 . 그녀는 남자 친구 황 위 ( Ma Tianyu )와 심천 거리에서의 싸움에서 말다툼을하면서 사고 와 전기 쇼크를 겪었고 뇌파 는 청나라 의 제 8 왕조의 마틴 조슈아 (Liu Shishi) 의 18 세기 여성들을 건넜다 . ) 정확히 그녀와 닮은 여자. 이 여자는 Ba Jorge의 편인 Fu Jin Marteo Jolland ( Liu Xin You )의 여동생입니다. 순회 후, 그녀는 근대성으로 돌아 가려고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다. 8 다이어그램 하우스에 머물면서 그녀는 Si Ageong ( Wu Qi Long 장신구), 그녀의 처남 Ba Ge Ge ( Zheng Jia Ying 장신구), Jiu Ge Ge ( Han Dong 장신구) 및 Shi Ge Ge ( Ye Zuxin )를 만났습니다 . (장식), 13 명 ( 원 홍 장식), 14 명의 형 ( 린 장신구). 그녀는 하오 시앙 (Hao Xiang)과 친구가되었고, 동시에 우아하고 부드러운 방식으로 깊이 매료되었습니다.


자금성 에 들어가면 펭차 궁전 의 숙녀가됩니다 . 사냥 여행에서, 그녀와 나는 서로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제안을 수락하기 전에 왕위 계승을 포기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녀가 미래에서 왔기 때문에, 그녀의 야망이 그의 승계 이후에 결국 4 세의 처남의 판매로 이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이름을 일족에서 "Ajina"로 바꿀 것입니다. 그러면 그는 파멸되어 결국 감옥에서 죽습니다. 헤어지기 전에, 경고한다면, 그의 운명을 구하기 위해 그의 형제와 그의 관련 직원들에게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Qi Xiang은 그녀의 눈을 보았고 그녀가 무의식적으로 그녀와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한편 그와 그의 동료들은 난처한 상황에 빠졌고 잠재적 인 상대를 없애기 위해 왕좌를 빼앗 으려고 했다. 결정적 순간에 유샹 (Yu Xiang)은 책임을지고 징역 10 년 형을 선고 받았다. Ruan과 그의 형제 들이 Qi Xiang 에게 고백하면 , 강희 황제 ( Liu Songren )는 Wu Xiang의 가택 연금에 대한 처벌을 약속했다. 이 일련의 사건이 발생한 후, 그는 그가 지금 그와 사랑에 빠졌던지를 알게되었습니다. 프린스 에드워드 ( 장 레이 )는 동문에서 사건 직후에 면직되었고 수감되었다. 그리고 강희 황제는 대결에 대한 선호를 보여주기 시작했고, 그는 그를 섬길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황제의 명령에 담대하게 불순종하면. 그녀는 강렬한 황제에 의해 강간 당하고 20 명의 판결을 받고 몇 년 동안 국으로 옮겼다.


그는 고귀한 조화를 지키기 위해 왕좌에 있어야한다고 결정했으나, 그의 계획은 강희 황제를 더 이상 신뢰하지 않고 대신 선호하게 만들었다. 강희 황제는 결국 병으로 죽었지 만 장자 ( 조 자알린 장식)와 음력 설 (Yu ing )의 지원을 받았기 때문에 쿠데타를 일으켜 왕좌를 장악하고 영정 황제가되었다. 그가 왕위에 올랐을 때, 그는 그를 감옥에서 풀어 줬다. 그러나 행복하다면 편집증 편집증과 너와 그의 동료들에 대한 잔혹한 박해로 행복이 파괴 될 것입니다. 그녀는 종종 질투와 질투의 싸움에 휩싸입니다. Geng Fu 진 Guo Luo Luo Minghui ( Shi Yiqun 장신구)는 그녀의 남편이 몇년 전에 그에 대하여 싸우는 것을 시작한 Ruo Yan를 말했다. 충격을 받았다면 주변의 몇몇 신하들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경고했기 때문에 레이아웃이 질투에 빠졌고 10 년 동안 감옥에 갇혔습니다. 그런 다음 갑자기 그녀 는 교차로의 인과 관계로 인해 " Kowloon Raider "비극의 배후를 피하는 것은 초기의 의도였습니다. 그녀의 절망 은 아이의 유산을 가져 왔고 또한 자신의 육체적 인 약점을 초래했습니다.


성난 모독범은 연과 밍 후이가 낙태와 중병에 대한 루오 샹의 책임을 강요했다고 비난했다. 그는 제국의 칙령 을 펴서 야오가 밍 후이를 버리도록 강요했다. 밍 후이는 교수형을 당하고 자신을 태웠다. 당신이 형제들을 독살하게 될까봐 두려워하면, 당신은 당신의 말을 상기시켜 주었다고 고백 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왜 당신이 그를 왕좌에 올리려고 하는지를 알았을 때, 당신은 놀라서 두려워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Ruolan을 차갑게 대하기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의 감정이 더 이상 궁궐을 떠나 자금성을 떠나도록 요청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나중에 그는 강희 첫 번째 황제의 대본을 공개했는데 Ruan Ruan이 신사라면 처음에는 꺼려했다. 그는 Ruoqiang과의 과거 경험에 대해 Ruoqiang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싶다는 자신의 소원을 알게되었다. 그러나 그의 붕괴 원인을 은폐 한 얀은 마침내 Ruoqiang을 포기하고 Ruoqiang이 Forbidden City를 떠날 수 있도록 Kangxi 황제의 의지에 동의했다.


그녀의 세심한 배려에도 불구하고 Ruoqiang의 고통스러운 내면의 마음은 여전히 ​​그녀의 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그녀가 머무를 때 그녀는 그녀에게 편지를 넘겨주고 그녀가 죽기 전에 마지막으로 그녀를 보라고했다. Sui와 Yao 사이의 오해는 편지를받은 후 그들이 단지 시끄럽다 고 느끼게 만들었으므로, 그들은 그것을 무시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생존을 위해 고심하고 있다면, 당신을보고 싶을뿐입니다. 3 일 후, Ruan이 그녀의 비이성이 자신의 감정이 끝났고 분노로 가득 찬 것으로 판명되었다고 느낀다면, 그녀는 슬픔에 빠져 죽었다. 루오 텡 (Ruo Teng)의 죽음 소식이 귀로 전달되었을 때, 그는 매우 슬 was으며 집으로 달려 들었다. 그가 애도 복도에 도착했을 때 그는 Ruoqiang의 행동을 후회했지만 너무 늦었다. 그와 Qi Xiang은 Ryu의 유골 을 바람에 뿌리고 자신의 소원을 성취하고 자유롭게 만들었습니다.


그녀가 사망하면 Zhang Xiao의 의식 은 2011 년 으로 되돌아갔습니다. 그녀는 병원 에서 깨어 있었고 병원 직원이 사고 후 몇 주 동안 의식을 잃었다 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18 세기에 청 왕조의 역사에서 지난 20 년 또는 그 이상의 경험이 사실인지 아닌지 궁금해했다. 시체가 회복 된 후 장 샤오는 강희 황제와 마틴 조이스의 아들을 연구했는데 예상대로 그는 역사가 옳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루오 샹이 그것을 기록하지 않았다면이 사람은 결코 존재하지 않은 것처럼 보였다. 후에 청 왕조 문화 유적 박물관을 찾았는데 그림에서 강희 황제를 부리는 하녀 가 그녀와 매우 흡사하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그림에서 하녀를 입은 하녀는 목련을 두르고 옷을 입었다. 그녀에게 보낸 옥 팔찌이기도합니다. 감정에 즈음해서, 거지처럼 보이는 사람 (우진 (Wu Qilong)이 연주 한 음과)이 전시장에 들어옵니다. 눈물을 흘린 장 샤오 (Zhang Xiao)를 본 후 "우리는 당신을 압니까?"라고 묻습니다. 만날 때, 장 샤오의 눈이 그를 따라 갔다. 그녀는 눈물을 흘릴 수 없었다. 그가 떠날 때, 그는 마음 속에 좋은 맛을 가졌습니다. 이제, 그녀는 홀로 그녀를 돌아보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