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킬힐 14회 최종회

 

 

 

우현은 사장에게

쇼호스트로써 자신을 자신에게 증명하고 싶다?

빈털털이 된 사장의 반지를 거절합니다~

 

 

 

우현은 이 모든 일들이 기모란의 계략이라 생각하고 만났는데

기모란의 뜻밖의 상황을 보게 됩니다~

 

기모란은 감사를 받고 자리보전도 어려운데요

 

그때 배옥선이 와서 초를 치고 갑니다~ ㅎㅎ

 

기모란은 우현에게

"너한테 항상 빛이 난다는 말은 진심이야

집착을 버리고 너 스스로 자신을 지켜보는거야~" 라고 조언합니다

 

 

 

해수가 죽고 해수 손톱의 DNA 증거를 가지고 있던 기모란은 경찰에 고발하고요

 

남편의 협조아래 싸모는 잡혀 갑니다 ㅎㅎ

 

 

 

배옥선은 이제 최익국까지 보내버리려고 불륜기사를 내구요

최인국은 그렇게 국회의원을 사직하는데요

 

화가난 정현이가 기모란을 찾아오고요

기모란은 아들 정현의 모습을 보고 차마 문도 열지 못합니다

 

 

 

정현은 아빠와 바람난 사람이 기모란이면,,

이게 진짜면 당신을 죽여버리겠다고 합니다

 

그런데 기모란은 그런 정현에게 

오히려 활짝 웃어주며

다 해결할테니 걱정마라고 하는데요~

 

이혜영의 연기가 빛을 발하네요~

연기 장인 인정~

 

 

 

모란은 도저히 감잡을수 없는 옥선이를 만나고요

 

결국 정현이 아빠는 자신을 성폭행한 회장놈이라고 말해줍니다

 

옥선이는 매우 충격을 받고요

 

 

 

뒤늦게 남편과 아들 정현의 친자확인하는 옥선

 

친자가 아님을 확인하게 되는데요

 

 

 

사장을 만난 기모란은 아들 정현과 행복해지고 싶다고~ 살고싶다고 오열합니다 ㅜㅜ

 

사장은 진심으로 기모란을 위로하고요

 

 

 

그날밤, 아들 정현과 화와이에 여행가는 상상을 하며 그렇게 홀로 쓸쓸히 죽어갑니다 ㅜㅜ

 

이거 너무 불쌍한거 아니오~!!

최소한 아들과 재회는 시켜줘야지!! 1818

 

 

 

옥선이는 기모란의 장례식에도 참석하지 못합니다

 

 

 

우현은 사장에게 기모란의 모든 사연을 전해듣게 되고요

 

방송국에서 짤리기 직전인 우현은 옥선을 찾아갑니다

 

그러면서 기모란의 아들을 복수를 위해 입양하고

기모란까지 외롭게 죽게한 것을 협박하면서

자신을 제자리에 돌려놓으라 협박하는데요

 

그 이야기를 아들 정현이 다 듣게 된 것입니다.

 

 

 

아들 정현은 자신을 낳아준 엄마인 기모란에게

마지막으로 한 말이 죽여버리겠다는 말이었다고 후회를 하고 옥선이를 원망합니다

 

기모란이 자신의 엄마가 그렇게 쓸쓸히 죽어갔다고 매우 슬퍼하고요

 

그런 아들을 보는 옥선이는 가슴이 미어집니다 ㅜㅜ

 

이렇게 슬프기 있기~ 없기~?

김성령의 재발견이네요~ 연기장인 ㅇㅈ

 

 

 

잠적한 정현은 자살기도를 하고요

 

옥선이는 기모란에게 정현이를 살려 달라고 기도를 합니다.

 

이 소식은 방송국에도 전해지고요

자신과의 대화를 들은 정현이 그렇게 되었다고 생각하는 우현은 충격을 받습니다.

 

 

 

간신히 살아난 정현은 다시 잠적하고요

 

 

 

그제서야 기모란을 찾아온 옥선

 

뒤늦게 모란에게 참회하며 눈물을 흘립니다

 

 

 

1년 뒤~

 

옥선도 우현도 떠난 쇼호스트 자리는 다비가 차지하고요 ㅎㅎ

 

저 꽃무늬 청바지는 진짜 파는거임?? ㅋㅋㅋㅋ

 

 

 

바보사장은 진짜 모든 직을 내려놓고

유기묘 밥을 챙겨주는 일을 합니다 

 

 

 

옥선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보육원에서 봉사를 하고 있는데요

 

우현은 방송국을 떠나서 

정현을 여기저기 찾아다니다가

정현을 찾아서 엄마에게 데려갑니다

 

다시 재회한 옥선과 아들 정현~

 

 

 

바보사장 후임으로 정현이 사장취임을 하고요

우현은 전무의 자리를 꿰찹니다~

 

아마도 경영바보인 정현 뒷바라지 하라고

배옥선이 자신의 지분을 사용한것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그렇게 우현은 최종 승리자가 됩니다~

 

이혜영, 김성령 쟁쟁한 배우들속에서

전혀 꼴리지 않았던 김하늘 연기 장인 ㅇㅈ~

 

욕망 아줌마로 시작해서

연기장인의 눈물로 끝난 드라마~

참 재미있었네요~~ 

 

최종회 끝~

 

1회부터 다시 보기 하고 싶당~~

 

 

1회부터 보기 - tvN>킬힐 1회 줄거리 - 여자 어른 싸움의 서막

 

tvN>킬힐 1회 줄거리 - 여자 어른 싸움의 서막

tvN 킬힐 1회 줄거리 우현(김하늘)은 한때 잘 나가던 쇼호스트 지금은 도깨비방송(매진방송 후, 메꾸기 방송)에 나가는 처지가 되었습니다. 우현이 도개비방송 한다며 모두 수군대구요~ 남편은 대

moonpmj.tistory.com

 

 

TVN 킬힐 등장인물 관계도 -여자 어른들의 싸움

 

TVN 킬힐 등장인물 관계도 -여자 어른들의 싸움

TVN 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수목 드라마 킬힐입니다~ TVN 킬힐 장르 서스펜스, 피카레스크 방송 시간 수 · 목 / 오후 10:30 ~ 방송 기간 2022년 3월 9일 ~ 2022년 4월 21일 (예정) 방송 횟수 14부작 제작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