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iPhone, iPad 및 iPod touch에서 디스플레이 조절 사용하기

iOS 10 및 이후 버전이 설치된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색상 필터 및 프레임률 제한과 같은 디스플레이 조절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색맹이거나 시력에 다른 문제가 있는 경우 색상 필터를 사용하면 색상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색상 필터는 사진 및 동영상 등의 모양을 변경할 수 있으므로 필요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사용 단축키 또는 설정 앱을 사용하여 색상 필터를 켤 수 있습니다.

설정 App에서 색상 필터 켜기

설정 > 일반 > 손쉬운 사용 > 디스플레이 조절로 이동하여 '색상 필터'를 선택합니다.

색상 필터를 켜면 다음과 같은 4가지 미리 설정 필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흑백음영
  • 적색맹용 빨간색/녹색
  • 녹색맹용 녹색/빨간색
  • 청황 색맹용 파란색/노란색

사용자가 본인에게 맞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3가지 색상 공간 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예에서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쓸어넘겨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필터를 찾습니다.


손쉬운 사용 단축키를 사용하여 색상 필터 켜기

손쉬운 사용 단축키를 사용하여 색상 필터를 켜려면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설정 > 일반 > 손쉬운 사용 > 손쉬운 사용 단축키로 이동하여 '색상 필터'를 선택합니다. 색상 필터를 설정하면 기기에 있는 홈 버튼을 세 번 클릭하여 색상 필터를 빠르게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색상 강도 조절하기

색상 필터의 강도는 필요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설정 > 일반 > 손쉬운 사용 > 디스플레이 조절로 이동한 후 강도 슬라이더를 조절하여 필터를 더 강하게 또는 덜 강하게 사용자화합니다.

색조 조절하기

색상 또는 조명에 민감한 경우 디스플레이의 색상 색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의 전체 디스플레이 색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률 제한하기

10.5형 iPad Pro 또는 12.9형 iPad Pro (2nd generation)을 사용하는 경우 최대 디스플레이 프레임률을 초당 60프레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 > 일반 > 손쉬운 사용 > 디스플레이 조절로 이동하여 '프레임률 제한'을 켭니다.


iPhoto for iOS (iPhone): 외장 디스플레이에서 사진 보기

iOS 장비를 HDMI 케이블 어댑터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에 연결하거나 AirPlay 및 Apple TV를 사용하여 외장 디스플레이에서 iPhoto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설정에 관한 지침은 함께 제공되는 해당 디스플레이 또는 장비의 사용 설명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외장 디스플레이에서 사진을 바로 보거나 마치 장비 화면에 표시되는 것처럼 iPhoto 인터페이스의 사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외장 디스플레이에서 장비의 인터페이스 미러링하기

주 iPhoto 화면에서 기어(동작) 버튼을 살짝 누르고 TV에서 미러링을 살짝 눌러 켜십시오.

디스플레이에서 사진 및 비디오 클립만 보려면 이 옵션을 끄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