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메가쇼 팔도밥상페어

[광교 컨벤션센터]

2022  7.14 ~ 7.17 

 

 

7.17일 일요일 마지막날 다녀왔어요~

사람이 정말 많았고요~

12시 지나니 완판되어 문닫는 부스도 많았어요~ ㅎㅎ

내년에 하면 또 가고 싶네요~

 

 

 

 

 

 

 

황금계란 신기했어요~ ㅎㅎ

 

계란 30개 한판도 6000원~ 싸게 팔더라구요

 

 

 

그릇류도 있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먹는게 인기가 많아요 ㅎ

 

접시는 안깨진다며 

땅에 막 던지는 쇼도 하더라고요 ㅎㅎ 신기~

 

 

 

인기가 참 많았던 치즈코너들~

 

메이플 버터? 맛이 좋았어요 

 

양파치즈, 과일치즈 종류도 많았어요~

치즈는 3개 만원이었는데 살까 하다가 안샀는데

지금생각하니 후회되는 ㅎㅎ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으나

떡볶이 갈비, 고기 등 종류도 많았어요

 

 

 

무엇보다 주류가 대세~

 

와인, 증류수, 막걸리, 맥주까지~

정말 다양하게 많이 참여했어요

각도별로 작은 기업부터 장인까지 많은 술을 맛볼수 있었는데요~

 

 

 

자기전에 먹는 술 아시나요? ㅎㅎ

 

도수가 엄청 높은 술이었는데

정말 자기전에 먹음 딱 좋겠더라구요 ㅎㅎ

 

40도짜리 답지 않게 목넘김이 너무 좋아요~

시중에 파는 것과는 맛이 달라요

가격은 45000원~

 

살까~ 엄청 유혹에 시달리다가 안샀는데 후회되는 ㅋㅋㅋㅋ

도수가 높아도 부드럽게 넘어가더라는~~

왜 안샀어엉~!!

 

 

 

소국주도 맛보았는데 와~ 맛이 달라요~!

완전 고급진맛??

 

아아~~ 이건 왜 안샀을까? 

만원대였는데~!!!!

 

 

 

여러가지 맛의 맥주~

시원하고 청량감이 아주~~~~ 굿~

 

8병에 2만원인가 하여간 지금 생각하면 쌌다 ㅜㅜ

 

이것도 안사고 후회 ㅋㅋㅋㅋㅋ

 

 

 

지장수 막걸리~

옴마~ 고급진맛~

 

종류도 많았어요

한바퀴 둘러보고 나갈때 사려고 아껴둔건데,,

나갈때 사려고 가니 냉장고 텅텅 ㅜㅜ

그나마 있던 카메오와 호박막걸리 샀네요 ㅜㅜ

 

옥수수, 복분자 여러가지 있었는데

모두 맛본다음에 너무 맛이 좋고 가겨도 싸서

나기는길에 하나씩 다 사야지 했는데 흑흑

 

담번에 오면 나갈때 사야지 하지말고

맛나면 그자리에서 사야겠어요 ㅎㅎ

 

 

 

각 지역별 부스도 많이 있고

무엇보다 사람들이 진짜~ 우와~~ 많았네요

 

막상 지갑열땐 비싸다 생각했는데요

집에와서 생각해보면 싸요~ ㅜㅜ

 

내년에 사고싶은거 다 살꼬야~~~~

 

 

 

내가 산것들~~

 

그나마 건진 막걸리 세병 ㅎㅎ

 

지장수 막걸리~

주문해서 사먹고 싶다~

유명해져서 어서 마트에서 팔면 좋겠넹

 

 

 

신기한 구운 계란 ㅎㅎ

 

 

 

구운 은행과 구은 마늘~

그리고 치즈떡~

 

 

 

생강즙이에요~

우유에 8:2로 생강라떼 너무 맛나요~ (우유8)

 

 

 

다음주는 막걸리 엑스포다~~~!!

https://www.maxpo.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