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지식

cocos2dx mac 환경 .bash_profile 설정

민자르 2017. 1. 18. 14:21
반응형

Mac에서 Path 설정하기 위해서 터미널을 이용하여 하면 된다.

 

터미널을 실행 시키고

 

ls -a 

 

명령을 날리자. 그러면 .bash_profile 이 있는지 봐야 한다.

없을 것이다. 있다면 생성을 이미 했을테고.. 

 

없다면 파일을 만들자.

 

touch .bash_profile 

 

로 일단 파일을 생성시키고 열자

 

open -e .bash_profile



.bash_profile 내용



echo "Hello Minzar"

echo "Android SDK 24.3.4"

echo "Android NDK r10c"

echo "cocos2d-x 3.10"

export COCOS2DX_ROOT="/Users/사용자/Desktop/cocos2d-x-3.10"

export COCOS2DX_PROJECT_DIR="/Users/사용자/Documents/workspace"

export ANDROID_SDK_ROOT="/Users/사용자/Library/Android/sdk"

export ANDROID_NDK_ROOT="/Users/사용자/Desktop/android-ndk-r10c"

export NDK_ROOT="/Users/사용자/Desktop/android-ndk-r10c"

export ANT_ROOT="/usr/share/java/apache-ant-1.9.6/bin"

export PATH=${PATH}:ANDROID_NDK_ROOT

export PATH=${PATH}:ANDROID_SDK_ROOT/platform-tools

export PATH=${PATH}:ANDROID_SDK_ROOT/tools

export PATH=${PATH}:COCOS2DX_ROOT/tools/fbx-conv/mac

export PATH=${PATH}:ANT_ROOT

echo "NDK_ROOT = $NDK_ROOT"


# Add environment variable COCOS_CONSOLE_ROOT for cocos2d-x

export COCOS_CONSOLE_ROOT=/Users/사용자/Desktop/cocos2d-x-3.10/tools/cocos2d-console/bin

export PATH=$COCOS_CONSOLE_ROOT:$PATH

# Add environment variable COCOS_TEMPLATES_ROOT for cocos2d-x

export COCOS_TEMPLATES_ROOT=/Users/사용자/Desktop/cocos2d-x-3.10/templates

export PATH=$COCOS_TEMPLATES_ROOT:$PATH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