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쿠아가든 리빙파워센터기흥점

 

 

 

아쿠아가든 리빙파워센터 기흥점을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10:00 ~ 20:00 (금토일은 21:00 까지)

1인 1주문 원칙

 

 

마지막 주문은 19:15 (금토일 20:15) 이니 참고하세요~

 

리빙파워센터에 주차하면 되고요~

주변 도로도 널찍해서 차 가져가기 좋았어요~

그 안에서 식사, 쇼핑 다 할수 있으니 이것도 장점이겠네요~

 

다만,, 아메리카노가 8000원으로 가격은 사악했지만

아이들을 데리고 가니 키즈까페온것마냥 좋아해서 그냥 저냥 만족스러웠네요

 

 

 

실내가 매우 넓구요~

구석 구석 어항이 잘 관리되고

고기도 엄청 싱싱?해 보여요 ㅎㅎ

 

 

 

 

 

 

 

 

화려한 수조를 보고있자니 기분이 업되어요~

 

아이들도 요기조기 구석구석 다니며 즐거워해요

 

 

 

거북이도 있구요 ㅎㅎ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작은 동물원처럼 숲속 동물도 있다고 했는데 

저는 안가봐서 모르겠어요 ㅎㅎ

 

너무 커서 이것 저것 구경하다 보면 놓쳐요 ㅎㅎ

 

 

 

먹이체험 4000원 세트를 사면 저렇게 어종마다 다른 먹이를 주는데요

 

어종에 맞게 먹이를 줘야해요~

아이들은 미션 수행하는것마냥

요기조기 돌아다니면서 주는것이

마냥 즐거운 모양이에요~

 

음료 가격은 사악하지만 좋은 시간 되었습니다~

영수증 리뷰하면 바로 아메리카노 쿠폰을 주니 꼭 받아 챙기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