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이원에 놀러를 갔다가 깜놀할 바리스타를 만났네요~ ㅎㅎ

 

바로~

AI 로봇 바리스타!!

 

커피를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AI 로봇이 커피를 만듭니다~

그런데???

만들어서 그대로 두는데요~ ?? 응??

 

음료 제작이 끝나면 카톡으로 메시지가 와요~

그럼,, 픽업대 앞에서 픽업번호를 입력하면

그제서야 자판기 같은곳에 내보내줘요 ㅎㅎ

신기 신기~

 

 

처음에는 그냥 전시해둔건가? 했는데

음료를 주문할수 있더라구요  ㅎㅎ

 

음료를 주문하면 제작을 하는데

사람들이 신기한듯 주변에서 몰려 들더라구요 ㅎㅎ

 

 

 

 

 

 

맛이 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