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원도 영월 선암마을에 있는 뗏목체험을 하고 왔어요~

 

 

 

 

https://xn--f51bj9ejtag50b.com/

 

한반도 뗏목마을 영농조합법인

 

xn--f51bj9ejtag50b.com

 

체험 시간 : 30분

성인 1인 : 8000원  (초등 6000원)

 

 

별 기대 없이 갔는데요~

양질의 체험에 매우 감탄했어요~ ㅎㅎ

 

우리의 세금인 환경보전분담금으로 이곳의 자연이 보호되면서 체험도 할수 있더라구요

 

너무 놀라운건,,

천연기념물도 많고 절경도 매우 뛰어나요

안내 가이드를 해주시는 분들의 알찬 설명과 체험이 그 가치를 올려주었어요~

 

정말 후회 없는 체험이었습니다~

 

 

 

입구에 화장실과 표지판이 있어요~

이때만 해도 돈만 낭비하지 않을까? 걱정을 했더랬어요~ ㅎㅎ

 

 

 

이렇게 생긴 뗏목을 타고 한반도 지형을 돌아오는데 30분 정도 소요돼요

 

 

 

두분이서 시연도 하시고 설명도 해주시는데

구수한 강원도 사투리와

알차고 재미있는 설명을 해주세요

 

정말 이곳을 수준높은 체험현장으로 만들어 주시고

이곳에 대한 자부심도 대단하세요~

 

외국인도 많이 오시더래요~

 

 

 

천연기념물에 대한 설명도 들을수 있고요

이곳에 대한 애정에 공감도 할수 있어요~

 

 

 

 

밤이 되면 저 동굴에 수달이 와서 쉬었다 갈 정도로 보호가 잘 되어 있어요~

 

 

이런곳이 앞으로도 잘 운영되어 보존되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