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추억의 쫀드기~

 

 

 

 

 

요즘 쫀드기는 너무 질기거나 딱딱해서 안먹었는데요~

놀면뭐하니에서 추억의 쫀드기를 재현하더라구요~ ㅎㅎ

 

쫀드기 거장 황박사님이 계속 실패하시면서 만들던데 ㅎㅎ

 

어릴적~

쫀드기 좀 씹어본 사람으로써~~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탱탱한 쫀드기 살 보이시나요? ㅎㅎ

 

 

 

방송상으로는 두꺼운 쫀드기로 보였는데요~

 

이렇게 한장 한장 겹쳐져 있어요~

 

어릴때 뭉텅이로 겹쳐서,,

한장한장 떼먹는 추억진맛~~ ㅎㅎ

 

맛은 정말~!! 그대로~~ 완벽재현~~이닷~!!!

하지만,,,

먼가~?

쫄깃함이 부족해~~ ㅜㅜ

하지만 반전이~!!!! (반전은 마지막에 ㅎㅎ)

 

 

찜통에 쪄서도 먹어보았습니다~

 

찌나, 안찌나 똑같이 맛나는데요??

 

 

 

어릴적 쫀드기는~

그 뭐랄까?,,, 녹는 고무같은 느낌이 있는데요

결대로 찢고 싶으나 절대 결대로 찢어지지 않는 그 간절함 말이죠? 그게 없어요 ㅎㅎ

 

목포 쫀드기는 결대로 쭉쭉 잘 찢어져요

 

그런데~!!

반전~!!!!!!

 

이게 더 맛난다용~

어릴때 결대로 안 찢어져 느껴야 했던 속상함도 없고~

결대로 잘 찢어지고요?

맛도 좋아요~ 

 

어릴때 먹던 그 쫀드기가 기술의 한계로?

녹는 고무맛을 내면서 잘 찢어지지 않았던게 아니였을까요?ㅎㅎ

 

쭉쭉 찢어먹으면 참 맛나는데~

굳이 추억을 재현할 필요가 있나요? ㅎㅎ

 

 

저는 황박사의 목포쫀드기~ 

응원합니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