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막걸리 엑스포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왔어요~

시음하는 술들이 도수가 높아서

차는 안가져 가는것이 좋아요~

 

 

 

막~ 저렴하다 그런건 아니지만~

다양한 브랜드의 술을 맛볼수 있어요

그리고 시중에 팔지 않는 술을 살수가 있네요~

 

 

 

팔도밥상과는 다르게 주류가 메인이고

안주를 시식하는 코너는 없어요~

대신, 카페테리아에 앉아

사온 막걸리도 마실수 있어요~

 

 

 

볼빨간막걸리라고 정말 인기가 많았던~

 

술도 맛있지만 막걸리로 만든 잼이 인기가 많았어요~

 

 

 

가정용 증류기계도 구경할수 있었어요~ ㅎㅎ 

신기 신기~

 

 

 

누룩도 팔더라구요~

 

 

 

행사도 진행해요~

열기가 참 엄청나더라는~

 

 

 

실제 발효중인 막걸리도 시음할수 있어요~

 

 

 

여기 술들은 왠만하면 삼양주에 전통이 있는 술들이었어요~

 

 

 

입장할때 주는 막걸리 기념잔~ ㅎㅎ

 

 

 

이번에 사온 물건들~

누룩과 다대포 증류수, 그리고 잠봉까지~

 

 

 

다대포블루로 유명한 다대포브랜드의 증류수입니다

 

1년, 3년, 5년 숙성주가 선물세트처럼 있어요~

큰맘먹고 사왔네요~

3종 세트 65000원 (막걸리는 서비스~)

무슨 어디대회에서 막걸리로 대상을 받은 기념으로 만든 수건도 주었어요~ ㅎㅎ

 

증류수인데,, 위스키 맛이 나요 ㅎㅎ

무려~ 알코올은 41도~

아껴먹어야겠당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