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뷰티인사이드 9회




엄마를 땋~~~





엄마는 일하는 유우미를 대신해 어린이를(한세계) 돌보기로 하고~





엄마와 오붓이 있는 이 시간이 즐거운데~





전화온 서도재에게 나중에 만나자고 하고~





한세계 생각만 해도 므흣~~해지는 서도재~





나중에 만나자는 한세계 문자에 급 삐짐~~





이런 서도재를 대신해 서도재 자리에서 일보는 정비서~





그 일은~ 엄청난 집중력을 요구하는 지뢰찾기~ 아뉘~!! 아직도 이 게임을 하는 사람이 있오???!!! ㅋㅋ





류은호는 집으로 돌아오고 엄마는 신부수업에 찬성~





엄마가 청소하는 소리에 깜놀~~ 그동안 자신의 모습을 담아논 액자방과 옷방을 들킬까봐~ 

오줌싼것처럼 꾸미고 서도재와 유우미에게 SOS 를 치는데~





오늘도 서도재는 소파에서 정비서는 서도재 책상에서 일하고~ ㅋㅋ





오늘은 영자신문 그림 보는걸로~ ㅋㅋ 이케미도 우껴~ ㅋㅋ 





SOS 를 치는 한세계 문자에 휘리릭 달려가고~





뜬금없이 무릎꿇고 ㅎㅎ 





무사히 집에서 엄마를 데리고 나오는데~ 엄마는 둘이 결혼하라고 닥달하고~!!





그 사이 유우미와 류은호는 짐을 후다닥 치우고~





류은호가 데리고 나와 서도재와 만나고 있고~





마침 찰칵거리는 카메라를 류은호가 잡아내고~ 정비서였어~!! 





ㅋㅋ.... 머냐 이 조합은 ㅎㅎ





그때 한세계 폰으로 할아버지에게 전화가 걸려오지만,, 서도재가 받고~





할아버지에게 부탁해 이 아줌마 아이가 기증한 심장 주인을 찾지만 그 주인은 수술중 사망했는데~

한세계는 차마 진실을 말할수 없어서 자신이 심장을 기증받아 살고 있다고 거짓말하고~





아줌마 어린 한세계에게 밥을 주며~ 마음을 다잡고~~





그 시각 착한 류은호는 모든 사람을 위해 기도하는데~ ㅎㅎ 

심지어 강사라 삼시세끼 잘 챙겨 먹게 해달라고 기도하고~ ㅎ





한세계로 돌아온 한세계는 집으로 가서 엄마와 재회하고~





다음날 서도재 집에 초대되어 가고~





헤어지는 순간까지 티격티격~ 새언니와 시누이란,, ㅎㅎ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러 가족모임 부른줄 알았는데 한세계 인사시키는 자리여서 서운한 강사라는 류은호 만나고~





강사라 생일이라는 말에 "알바 장인" 류은호는 자기 돈 많이 번다며~ 밥값을 계산하고~





그 시각 둘은 한세계 집에서 데이또~





분위기 무르익고~





설렘키스를 땋~~





아,, 오래간다..ㅎㅎ 머지??머지??





아~ 오늘 쫌~~ 설레네,,,ㅎㅎ





그런데 엄마가 뙇~~~~~~ ㅋㅋㅋㅋㅋㅋ 머야~~~ ㅋㅋㅋ 





깜놀하는~~ 서도재와 한세계~ ㅎㅎ

뚜루루루~ 루루루~ 뚜~~우~~





10회가 더 기다려지는 뷰티인사이드 9회 리뷰 끝~


뷰티인사이드 10회 보기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