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장선결이 고백을 합니다.

청소_8_1


길오솔은 최군이 누구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장선결은 타이밍이 맞지 않아서 저 뒤에서 차 몰고 따라오면서 보고 있네요.


청소_8_2


근사한 저녁을 한다고 하고선 라면을 먹고 있네요. 그리고 저 돗자리는 어디서 생겼는지 궁금하네요. 하지만 길오솔은 호감이 없는 듯 하네요. 저 사람이 갑자기 왜 그러지 하는 느낌입니다.


청소_8_3


자신의 마음을 돌에 비유합니다. 돌이 어디에 있든 변하지 않는 것 처럼 자신도 누구이든 변하지 않는다라는 하네요. 길에서 주운 돌 치고는 너무 둥근네요.


청소_8_4

청소_8_5


길오솔은 이런 저런 생각하다가 화분에 돌을 넣어 둡니다. 화분에 있는 식물이 죽어 있네요.


청소_8_6


다음날 길오솔은 최군과 어색해하고 최군은 평소대로 하려고 합니다.


청소_8_7


길오솔은 장선결이 자신을 찾으러 갔었다라는 사실을 듣게 됩니다.


청소_8_8


장선결은 최군의 정체를 알게 되고 만나서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최군이 물러서지 않네요. 이제 삼각관계가 시작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길오솔과 최군은 연결되지 않을 것 같네요.


청소_8_9


장선결은 길오솔의 옷을 지적합니다.


청소_8_10

청소_8_11

길오솔은 최군에게 옷 갖다 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때 길오솔에 넣어둔 화분에 돌이 보이네요.


청소_8_12

청소_8_13


장선결은 최군에게 상담 받지 않겠다라고 합니다. 권비서는 이유를 모르체 쪽지 하나를 보게 됩니다. 그리고 예상을 하네요.


청소_8_14

청소_8_15


최군이 옷을 갖다 주는걸 장선결이 알게 되었습니다. 더욱 심술을 부릴 것 같습니다.


청소_8_16

청소_8_17


역시 교육때 장선결은 길오솔에게 난처한 질물으로 심술을 부리게 됩니다.


청소_8_18


길오솔은 최군에게 언제부터인지 여기로 이사온것이 우연인지 물어 봅니다. 하지만 오래전부터 좋아하는 사람은 가까이 있고 싶다라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길오솔의 표정을 보아서는 전혀 최군에 대한 생각은 일도 하지 않습니다.


청소_8_19


화분이 바뀌었네요. 다 죽은 식물이 다른 것으로 바뀌었는데 아마도 최군이 바뀌어 놓았겠죠.


청소_8_20

청소_8_21

청소_8_22


권비서는 길오솔에게 장선결 1일 비서를 해달라고 합니다. 그런데 권비서 아들인지 나옵니다. 예전에도 권비서 아들 언급이 있었습니다. 많이 아픈듯 합니다.


청소_8_23

청소_8_24


길오솔은 장선결의 1일 비서가 시작 되었습니다.


청소_8_25

청소_8_26

청소_8_27

청소_8_28


길오솔의 발이 카메라에 잡힙니다. 아마도 길오솔 발과 연관이 있을 일이 생길 듯 합니다. 엘리베이터 안에서 모기때문에 오해 받을 일이 생깁니다. 역시 장선결은 모기 발견으로 방역을 실시합니다.


청소_8_29


바이어 만나러 가기전에 배고픈 길오솔에게 먹을 것을 삽니다. 아주 좋은 회사 대표입니다.


청소_8_30

청소_8_31

청소_8_32

청소_8_33

청소_8_34


바이어 만나러 공항으로 가게 된 두 사람입니다. 그러나 장선결은 사람 많은 장소에서 호흡 곤란으로 쓰러집니다. 그때 길오솔은 우산을 펼치고 장선결 마음을 진정 시킵니다. 이 두 사람에게 드리우진 햇빛입니다.


청소_8_35


이 모습을 보고 있는 권비서랑 차회장입니다. 뭔가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무엇이 진행되는지 모르겠지만...


청소_8_36

청소_8_37

청소_8_38


바이어 계약은 잘 되었고 앞서 보았듯이 길오솔은 발을 아파합니다. 장선결은 길오솔에게 신발을 선물합니다. 정말 이런 대표없습니다.


청소_8_39


길오솔 집에서 차를 세우고 잠깐 자고 있습니다. 길오솔이 장선결이 자는 줄 알고 이야기를 합니다.


청소_8_40

청소_8_41


집앞에서 최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엄청 부답스럽게 있네요. 삼각관계라고 생각하기에 너무 약하고 그럼 최군이 이 드라마의 역활이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최군은 길오솔 아빠가 길오솔이 무슨 일을 하는지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최군이 다 일러준 듯 합니다. 그런 내용은 나오지 않았지만... 길오솔이 말할때 장선결은 자고 있지 않고 듣고 있었습니다.


청소_8_42

청소_8_43

청소_8_44


길오솔 아빠는 길오솔에게 회사 나가지 말라고 합니다. 다음날 길오솔은 출근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장선결은 안절 부절 합니다.


청소_8_45

청소_8_46

청소_8_47


길오솔이 아프다고 이야기를 듣고 바로 길오솔 집으로 찾아 갑니다. 장선결이 길오솔에게 여자에게 좋은 특별한 선물까지 준비합니다.


청소_8_48

청소_8_49


그때 길오솔 아빠를 만나게 됩니다. 길오솔 아빠는 반대를 하고 장선결은 설득 합니다. 그런데 설득 당한 듯 합니다.


청소_8_50


길오솔은 설득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하지만 장선결은 계속 설득 하려고 노력 한다고 합니다. 이때 장선결이 길오솔에게 고백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최군이 근처에 없네요. 최군이 어디에선가 듣고 있을 듯 한데 나오지 않네요.


2018/12/19 - [드라마/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 JTBC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7회 - 최군은 길오솔에게 고백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