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산 케이블 카


2월 27일 목요일 평일 남산 케이블카 타고 왔어요~
평일이지만 방학이라 그런지 사람도 꽤 많았고 외국인도 정말 많더라구요~

대인왕복 9500원 (편도 7000원)
소인왕복 6500원 (편도 4000원)
운행시간 AM 10:00 ~ PM 11:00 

남산 케이블카 매표소 올라갈때 차량으로 가지 않을땐 남산 오르미를 타고 가세요~
남산 3터널 바로 앞에 남산 오르미가 있고 재미도 있고 편하게 올라가요~
회현 119 안전센터 앞에서 바로 오르미가 보여요~ 오르미 한참 찾아 헤매가다 눈에 땋~ 들어오니 어찌나 반갑던지~


엄청 대단한것은 아니고 가파른길을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정도 되겠네요~ ㅎㅎ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치보치마 세트메뉴를 샀어요~
치보치마 등심돈까스 12,900원인데 케이블카 세트를 사면 성인2명+치보치카 등심돈까스2인 33000원 구성이니 엄청 싸죠~
맛도 좋아서 아이들과 너무 즐겁게 먹었네요~ 
특히 치보치마에서 내려다보는 서울 시내는 어른도 아이도 즐거워할만 하네요~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는 중입니다~ ㅎㅎ 약간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사진은 못 찍었어요 ㅜㅜ



남산 케이블카 내리면 바로 있어요~
3년전 치보치마 갔을때 서빙하던 아주머니 아직도 계셔서 반가웠어유~ ㅎㅎ
치보치마 테이블에 앉아서 찍은 서울 시내입니다~



저희는 남산타워 전망대는 안 갔어요~
남산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도 서울 시내 곳곳에서 다 보이고 놀거리가 많아서 굳이 올라가지 않았네요~ 아쉽~



남산 타워 입구 옆에 있는 길로 내려가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락실과 식당도 있어요~
LG에서 설치해둔 3D 화면인데요.. 안경쓰고 보는 것인데 너무 놀랐어요~ 진짜 생생함 ㅎㅎ 
기술이 이렇게 발전했나?? 이 티비가 미쳤나?? 설마~ 할 정도로 리얼 했네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보더라구요~



남산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서 찍은 서울 시내입니다~ 



3시부터 문화공연을 하는데요~ 
사물놀이 하고 이렇게 접시를 돌리는 묘기를 하는데 넋놓고 보느라 사진도 못 찍을 정도 신기신기해요~
곰방대 세개를 이어서 진짜 하늘을 찌를듯이 길게 세워도 접시가 팽팽 돌고 입술로도 돌리고 하여간 너무 신기해요~ ㅎㅎ



문화 공연도 하는데요~ 대나무를 쌍검, 월도, 창 머?? 하여간 우리나라 전통 무기로 베는데 멋져요~ 
중간에 관람객들 나와서 체험도 해보고요~ 역시 외국인이 해야 재미나요~ ㅎㅎ

남산타워 전망대 안가도 볼거리 많아서 좋았어요~ 짝짝

남산 근처 아이와 가볼만한 곳에 대한 포스트가 더 있어요~
- [돌아다니기/서울 나들이] - 완벽코스!! 화폐박물관-남산케이블카-남대문시장
- [돌아다니기/화폐 박물관] - 무료인데 체험많고 볼거리가 너무 많다!!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