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충주여행 온유호텔(능암호텔) & 탄산온천


5월 4일-5월 5일 1박2일로 충주여행 다녀왔습니다~


숙박은 온유호텔 4인실에 묵었어요~

방이 딱 하나 남아서 어른2, 아이1 이렇게 4인실 사용했어요~

4인실은 침실방이 따로 있어서 매우 쾌적하고 좋았어요~

외관은 많이 헐어보이지만 실내는 나쁘지 않았어요~


무엇보다 탄산 온천(사우나에 가까워요~)이 있어서 나쁘지 않았어요~




우리가 묵었던 207호 4인실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마주하는 이불인데, 처음에 이게 다인줄 알고 실망했어요~



그런데 들어가니 방이 따로 있고 트윈베드가 있더라구요~ ㅎㅎ 




방이 사진에는 아주 좁게 나왔지만 좁지 않았고~ 

냉장고 안에 컵과 커피가 있더라구요~



욕실앞에 수건이 있어요~

샴푸와 바디워시 있고 치약, 치솔, 면도기, 샤워타올 있고 무료에요~



외관은 많이 낡아보여서 걱정했는데 실내는 리모델링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카운터에 사장님 너무 너무 친절하고 좋으세요~


충주에 가게 되면 이곳에서 다시 묵고 싶어요~

충주 여행 - 코스:중앙탑사적공원-술박물관-고구려비전시관, 식사는 한우와~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