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충주여행 코드:중앙탑사적공원-술박물관-고구려비전시관, 식사는 한우와~


충주 중앙탑 사적공원에 있는 탑입니다~

너무 유명해서 사진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약간 높은 언덕 아닌 언덕에 있어서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잘 나오더군요~ ㅎㅎ

왜 명소인지 알겠음 ㅋㅋ




이렇게 낚시도 하시고 돗자리 펴놓구 도시락을 먹거나 베드민턴을 치거나 하더라구요~

여행왔지만 주민인척 공원을 돌아니면서 산책하니 좋았어요~



중앙탑사적공원에서 걸어서 갈수 있는 술 박물관입니다~


어른 5,000원, 어린인 2,000원 이었던거 같아요~

1층은 와인에 대해서 전시되어 있고, 2층은 맥주와 우리나라 전통주에 대해서 있어요~

3층은 까페에요~

작지만 아기자기하게 알차게 전시되어 있었어요~




술박물관에서 차를 타고 10분 이내 거리에 있는 고구려비 전시관입니다~

무료입니다~ ㅎㅎ


말 그대로 고구려비에 대한 설명이 있는 전시관입니다~

통실신라시대 이전의 역사에 대해서 알아볼수 있는 좋은 기회였어요~




배가 고파져서 숙박하기로 한 온유호텔 바로 옆에 있는 한우마을 갔습니다~


이곳은 정육점이고 고기를 사서 주위의 식당 아무데나 가서 식탁세팅비를 내고 식사를 하면 됩니다~



신기한건 고기를 물속에 넣어두었더라구요~ 워터에이징 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더 맛있었나?? ㅎㅎ




저희는 한우엄진살과 채끝을 샀어요~ 


싸지는 않지만 느므느므 맛있다~!!!!!!



이렇게 식당을 가면 차림비 1인 4,000원을 내면 고기를 구워 먹을수 있는 숯불도 넣어주고 반찬도 세팅해줍니다~

밥이나 된장찌개는 별도로 주문해야 합니다~


고기가 그립구나~~~!!!



충주여행 - 온유호텔(능암호텔) & 탄산온천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