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시네마 4D 가산 디지털점


처음 가봤다~ 4D 극장~~ ㅋㅋㅋㅋㅋㅋ

이런거군요 ㅎㅎ


스타워즈 :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를 봤습니다~


스타워즈 시리즈의 마지막회라고 할수 있죠~ 

예의를 갖추기 위해서 4D극장을 찾았습니다 ㅎㅎ


스타워즈 :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머~ 이정도면 잘 마무리했다~!!! 짝짝짝



롯데시네마 가산디지털점의 4D 극장입니다~

크기는 크지 않지만 가격은 엄청납니다~ 

무려 성인 2만원~ 청소년 13000원~


결론부터 말하자면~!!


우리가 아이들과 마트가면 4D극장 찾자나요~??

머,, 인디아나존스 혹은 남극탈출 같은거 말이에요??

그 4D극장을 2시간동안 경험하는 그런 거죵~


롯데시네마 4D극장은 바람도 나오고~

의자가 뒤로 앞으로 휙휙 넘어가고~ 

진동도 울리고~


비행장면 나오면 의자가 뒤로 슈우웅~ 젖혀지고~

이착륙하면 마구~ 의자에 진동 울리고~

불구덩이 지나갈땐 머리 뒤 양쪽에서 바람 퓡퓡 나오고~


우리 아들은 잼있어 하던데 전 조금 어질 어질~ 

영화 관람 끝나면 안경 때문인지 눈도 좀 아프고,,

이런건 20대에 즐겨야~ ㅜㅜ


광고가 나오고 있습니다~

비싼 가격 때문인가요?? 

토요일인데도 불구하고 한산하네요 ㅎㅎ



이런 안경을 쓰고 영화를 관람합니다~

안쓰면 자막이 흐릿흐릿~



의자마다 발판이 달려 있어요~



비싼 몸값하는 4D 극장인만큼~ 의자도 폭신합니다~



좌석 뒤에는 스피커와 바람이 핑핑 나오는 장치가 되어 있어요~


아이와 추억이 될 만한 시간이었습니다~

자신이 너무나 애정하는 영화를 한번쯤은 특별하게 보고싶다면 갠춘하다 생각합니다~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