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드 앤 크레이지 6회

 

 

공조를 하기로 한 류수열과 K

한편, 예전에 술먹다가 받은 전화를 기억해 내는데요~

심상호가 범인이 아니라는 결정적인 전화였는데요,, 

뒤늦게 기억을 해내고 그 사람부터 찾기로 합니다~

 

 

 

심상호를 추적하다가 알게된 약쟁이 우혁진을 알게 되고~

우혁진이 있는 마약쟁이 소굴로 갑니다~

노숙자와 옷을 바꿔입은 비위약한 류수열은 매우 힘들어 하고 ㅎㅎ

 

 

 

그곳에서 쓰러져 있는 우혁진을 데리고 무사히 탈출을 합니다~

 

 

 

마음 수리공에게 우혀진을 데려가고 ㅎㅎ

발작한 우혁진을 마음수리공이 순십간에 진정을 시키는데요~

머야,, ㅋㅋ 진짜 의사야 머야~~ ㅎㅎ

 

류수혁은 마음수리공에게 우혁진을 맡기고 갑니다~ ㅋㅋㅋ

 

 

 

한편 엄마 전화 받느라 바쁜 이 검사는 변호사를 개업하고~ ㅎㅎ

류수열은 이희겸 사건을 의뢰하는데요,,

아무리 봐도 믿음 안가는 변호사를 보는 이희겸 ㅋㅋ 카리스마 작렬~

 

 

 

한편, 양재선은 똘똘한 오경태에게 계속 선수를 뺏기고 ㅎㅎ

급기야 샌드위치까지 뺏기는데요 ㅋㅋㅋ

오경태 머야~ 선수야? ㅎㅎ

 

 

 

잡혀온 도유곤 수송차량 범인

김계식은 이놈에게 허종구와 이희겸까지 엮으려고 하는데요~

그러다가 류수열이 마약쟁이 소굴을 들추고 다닌다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이날 김계식은 사람을 시켜서 이희겸을 공격하는데요~

 

 

 

이 소식을 들은 류수열은 김계식을 찾아오고~

탁민수 사건을 들먹이며 조사하고 있으니깐 함부로 희겸이를 건드리지 말라고 경고 합니다~

 

 

 

한편, 오경태와 양재선은

이희겸은 허종구와 아무런 연관이 없다는 결백의 증명을 찾으려고 죽은 허종구 차량을 수색하고~

능력자 오경태 덕분에 증거까지 찾게 됩니다~

 

 

 

덕분에 풀려나온 이희겸~

류수열은 김계식팀장이 범인이라고 말해줍니다~

 

 

 

한편, 마약쟁이 우혁진은 심상호가 범인이 아니라는 증거를 가진사람을 만나러 간다고 혼자 가버리는데요~

결국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됩니다 

 

 

 

김계식 팀장은 흔들리는 정찬기형사를 협박하고요~

 

 

 

사실은 이랬습니다~

 

탁민수와 심상호가 죽던날 정찬기 형사가 녹화를 했는데요~

김계식 팀장이 둘다 죽이는 장면이었습니다~

정찬기는 평소 자신에게 잘해주던 탁민수에게 미안해서

류수열에게 탁민수를 죽인건 심상호가 아니다~

범인은 따로 있다고 전화를 했던 것입니다.

 

그것을 알고 있던 김계식은 정찬기를 협박하고~

우혁진은 용사장이 보낸 안드레이가 죽인것입니다.

꼬인다 꼬여~ 복잡해 복잡해~

 

 

 

류수열도 정찬기가 자신에게 전화를 한 것을 알게 되고요~

정찬기를 찾아와 모든증거를 내놓고 자수하라고 권유합니다~

 

 

 

이희겸은 김계식을 찾아가는데요~

평소 존경했던 팀장에게 마지막 기회를 주려고 했나 봅니다~

전혀 반성의 기미가 없는 팀장에게 반드시 팀장의 손에 수갑을 채우러 올거라고 말합니다~

 

 

 

사람을 마구 죽여대는 김계식 팀장에 대한 두려움과 

탁민수 경위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진 정찬기는 

류수열에게 탁민수 납골당에서 만나자고 말합니다~

 

 

 

이 모든것을 지켜보는 안드레이~

 

 

 

안드레이 보고를 받은 용사장은 김계식 팀장에게 알려주고~

 

 

 

이희겸은 사건관 관련된 사진을 보다가 용사장과 안드레이가 있는 사진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얼마 뒤 김계식 지시를 받은 사람들이 나타나서 이희겸을 잡아 갑니다~

 

 

 

정찬기는 납골당에서 김계식에게 먼저 잡히게 되고요~

 

 

 

뒤늦게 나타난 류수열은 정찬기의 배신으로 위기를 맞습니다~

김계식은 어서 이희겸이나 구하러 가라고 합니다~

 

 

 

이희겸을 구하러 온 류수열~

둘을 태운 차량은 어디론가 향하고~

 

 

 

이때 나타난 K~

 

 

 

둘은~ 아니 셋은 ㅎㅎ

탈출을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짠~ 탈출에 성공~~하나요?

 

오늘은 다소 고구마 전개였지만 마지막 희망적인 씬으로 고구마 탈출했네요~ ㅎㅎ

 

 

2022.01.08 - [드라마/배드앤크레이지] - 배드앤크레이지 7회 줄거리 - 김계식팀장 아웃~ 정체 드러난 안드레이

 

배드앤크레이지 7회 줄거리 - 김계식팀장 아웃~ 정체 드러난 안드레이

배드 앤 크레이지 7회 줄거리 트럭에서 탈출한 이희겸과 류수열은 경찰과 함께 놈들의 근거지를 습격하고 모두 잡아들입니다~ 이 와중에 안드레이 강 이라는 놈의 정체를 알게 되고~ 이놈이 운

moonpmj.tistory.com

 

1회부터 보기

2021.12.26 - [드라마/배드앤크레이지] - 배드앤크레이지 1회 줄거리 -K 너 뮈니~?

 

배드앤크레이지 1회 줄거리 -K 너 뮈니~?

배드 앤 크레이지 1회 줄거리 출세에 목마른 경찰 류수열은~ 출근길에 자신의 차가 망가진 것을 보고 분노합니다. 당장 관리사무소 찾아가서 CCTV를 확인하는데 범인은 바로 자기 자신이었다는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