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관계도

 

 

나의아저씨, 또오해영을 쓴 박해영 작가의 작품입니다~

자기 색깔이 확실한 작가인만큼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이민기, 이엘, 김지원이 삼남매로 나오네요~

 

 

 

 

 

 

 

 

 

 

 

 

 

 

1회부터 보기 - jtbc 나의 해방 일지 1회 줄거리 - 아웃사이더라도 괜찮아

 

jtbc 나의 해방 일지 1회 줄거리 - 아웃사이더라도 괜찮아

나의해방일지 1회 줄거리 카드회사 계약직 염미정(막내) 모든 직원은 동호회 활동을 하는데요~ 동호외가 없는 미정은 동호회 활동에 대한 압박을 받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따라가게 된 볼링 동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