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환혼 8회

 

 

 

장욱이 환혼 되려는 순간

무덕이가 나타나서 장욱을 끌어당깁니다

 

 

 

환혼은 중단되고 장욱은 눈을 뜹니다

환혼되지 않았어요~!!!

 

 

 

무덕은 장욱이 환혼되었다 생각하고

장욱을 공격하는데요

"내 비록 이런 몸이라 지키지 못했지만 니놈이 그 몸에 살게 두지 않겠다!"

 

 

 

장욱은 환혼되지 않았다고 

자신이 제자임을 증명하는데요

 

그제서야 안심하는 무덕

 

 

 

길주놈은 환혼에 실패한 것입니다

환혼은 실패했지만 이 의식으로

장욱은 결박령을 하지 않고도

오른손을 다를수 있게 되었어요

 

점점 돌로 변하는 길주~

길주는 단주님은 진무가 아니라고 말해줍니다

"너의 아버지는 단주님에 의해 환혼인이 되었고

너도 그렇게 이용당하다 죽을 것이다"

 

길주는 무덕을 공격하고 달아납니다

 

무덕은 괜찮다며 장욱에게 길주를 따라가래요

단주가 누구인지 알아내야 한데요

 

 

 

이때 환혼의 흔적을 따라온 송림의 술사들

 

무덕은 도망을 갑니다

 

 

 

도망가는 무덕을 환혼인인줄 알고 공격한 서율

 

다친것이 무덕임을 알고 놀라게 됩니다

 

 

 

장욱은 길주를 따라 가는데요

 

갑자기 나타난 여인과 하인~

왜 따라오냐 따지는데요 ㅎㅎ

허염의 손녀 허윤옥입니다

인물이 출중하여 따라오는 사내가 많았다고 해요

 

장욱은 인물이 그렇게 출중하지도 않고

당신을 따라오지도 않았다고 하고 가버려요 ㅋㅋㅋ

 

무안해진 허윤옥 ㅎㅎ

 

 

 

인간의 기를 먹으러 허윤옥의 방에 나타난 길주

 

 

 

이때 장욱이 나타나서 윤옥을 구해줍니다

 

장욱에게 반한듯?

 

 

 

한편, 서율은 무덕을 내공으로 치료해 줍니다

 

 

 

길주를 따라가기만 하는 장욱~

진짜 단주님이 누구인지 알아낼 참인데요

 

 

 

폭주하던 길주는 왕궁에서 그만 정체가 탄로나고요

경비병의 기를 먹으려던 길주를 막아서는 장욱

 

푸른 천으로 얼굴을 가리고 

탄수법으로 길주를 처리합니다

 

우리 욱이가 달라졌어요~

 

 

 

간밤에 푸른복면을 한자가 탄수법으로

환혼인을 처리했다는 소문이 퍼지고요

 

사람들은 낙수가 살아돌아왔다고 합니다.

탄수법은 낙수의 무공이었습니다

 

 

 

같은 시각,,

장터에서 진초연은 친구들을 만나구요

친구들은 결혼을 축하하는데요

 

당구는 초연을 위해서

자신이 결혼상대인것으로 이야기를 해요

 

초연이가 장욱에게 두번 차여 망신을 당하느니

자기가 이번 혼사에 차인것으로 하재요

 

초연은 당구의 배려에 감동을 합니다 ㅎㅎ

 

 

 

간밤에 죽은 낙수가 

푸른 복면을 하고 나타나

환혼인을 처치했다는 소문과 함께

푸른 두건이 장터의 잇템으로 떠오르고요

 

유행에 민감한 배려심 쩌는 당구도련님도 하나 장만했네요 ㅎㅎ

 

 

 

진짜 단주님의 정체가 밝혀집니다~

 

바로 왕비였습니다~~!!

진무는 왕비의 명령에 꼼짝을 못합니다

 

 

 

드디어 왕자와 장욱의 대결일~

 

 

 

장욱은 달라진 모습으로 무덕과 나타납니다

 

 

 

왕자는 역시 만만찮은 상대구요

 

아직 장욱이 당해내기엔 버거운 상대입니다

 

 

 

탄수법을 하려면 물이 필요합니다

 

대결전에 무덕은 마의 이선생에게

대결장에 물을 갖다놔 달라고 부탁하는데요

 

진무는 물항아리를 보고 찝찝해서

모두 깨뜨려 물을 없애 버립니다

 

 

 

왕자는 본격적으로 공격을 준비하고요

 

 

 

무덕은 자신의 손에 상처를 내어

피를 장욱에게 내어줍니다

 

 

 

장욱은 무덕의 핏방울로 탄수법을 하고요

왕자는 쓰러집니다

 

 

 

이 모습을 본 모두가 놀라는 가운데~

 

 

 

진무는 지금 장욱이 탄수법을 했다며

탄수법은 낙수의 무공이래요

 

누구에게 배웠는지 어서 말하라고 합니다

 

장욱은 자신이 탄수법을 한것이 아니고

아직은 수련이 부족하여

물방울만 튕겨낸 것이라고 합니다

 

진무는 그말을 믿지 않고 장욱을 압박하는데요

 

 

 

이때 마의 이선생이 나타나 증언해줍니다

 

정말 장욱은 혼자 단양곡에서 

물방울을 튕겨내는 연습을 했다고 증언합니다

그에게는 오로지 무덕이라는 하인만 있었다고 해요

오~ 거짓말도 아니고~ 감쪽같네 ㅎㅎ

 

 

 

왕과 왕비는 그제서야 자리를 뜨고요

 

왕비는 진무에게 은밀히 

장욱을 천부관으로 데려와야 한다고 

지시를 하고 가요

 

진무는 금새 웃는 얼굴로

장욱의 기문이 뚫렸으니 천부관으로 와서 수련하래요

 

 

 

이때 허염이 나서서 

자신의 기력으로 이렇게 되었으니 자기가 스승이래요 ㅎ

 

진호경도 나서서 

진요원에 와서 수련을 하랍니다~ ㅋ

 

박진마저 나서서

송림으로 오래요 ㅋㅋ

 

인싸가 된 장욱~

 

 

 

장욱은 무덕에게 다가와서

 

"모두가 나를 찾네~"

"무덕아~ 내가 어디로 가면 좋겠니?"

무덕은 지금은 송림으로 가래요 ㅎㅎ

 

장욱은 송림으로 가겠데요~ ㅋㅋㅋㅋ

 

 

 

장욱과 무덕은 눈빛을 주고 받습니다~

 

 

 

이 모습을 보는 서율은 슬퍼보이네요~

 

 

이번편은 너무 너무 너무 x100 재미가 있었음~

 

다음회도 기대해 주세요~

 

 

다음회 보기 - 무덕이가 부연? 여튼~ 장욱~ 말도 못하게 멋있구나

 

tvn 환혼 9회 줄거리 - 무덕이가 부연? 여튼~ 장욱~ 말도 못하게 멋있구나

tvn 환혼 9회 멋지게 입단식을 마친 장욱~ 김도주는 취선루에 환영식을 준비두었다고 합니다 환영식 가기전,, 장욱은 무덕을 안고 말합니다 "스승님, 고맙다~" 무덕은 송림의 옷을 입은 장욱을 보

moonpmj.tistory.com

 

 

1회부터 보기 - tvn 환혼 1회 줄거리 - 조선 무협 판타지의 술사들~

 

tvn 환혼 1회 줄거리 - 조선 무협 판타지의 술사들~

tvn 환혼 1회 줄거리 아픈 왕입니다~ 아픈 왕은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며 하루라도 건강한 몸을 가지고 싶다고 해요~ 왕을 보필하는 대호국 최고의 환혼사 장강 왕의 간곡한 부탁에 금지된 환혼술

moonpmj.tistory.com

 

 

tvn 환혼 등장인물 관계도 - 조선무협판타지의 탄생~

 

tvn 환혼 등장인물 관계도 - 조선무협판타지의 탄생~

tvn 환혼 등장인물 관계도 혼을 바꾸는 술사~ 환혼사가 존재하는 대호국 살수 낙수의 혼이 무덕에게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입니다~ 홍정은, 홍미란 일명 홍자매의 작품인데요~ 주군의 태양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