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환혼 9회 

 

 

 

멋지게 입단식을 마친 장욱~

 

김도주는 취선루에 환영식을 준비두었다고 합니다

 

 

 

환영식 가기전,,

장욱은 무덕을 안고 말합니다

"스승님, 고맙다~"

 

무덕은 송림의 옷을 입은 장욱을 보고

"내 제자가 입으니 말도 못하게 멋지구나~" 

라고 말해줍니다

 

 

 

허염선생이 장욱에게 환영식 전에 먹으라며 헛개환을 주는데요 

 

장욱은 헛개환을 반으로 쪼개어

당연히 나눠 먹어야지~ 하며

김도주가 아닌,,

무덕의 입에 넣어줍니다 ㅎㅎ

 

무안해진 김도주 ㅋㅋㅋㅋ

 

 

 

한편, 부연의 사연이 나오는데요

 

어린시절부터 눈이 보이지 않던 부연은

대단한 신력을 가진 아이였습니다

 

진무는 부연을 시켜

얼음돌을 찾게 하고요

부연의 얼음돌을 가로채고

부연은 강에 빠지는데요

 

 

 

그 시각,,

 

대호국으로 가는 배,,

눈이 보이지 않는 딱한 처지의 처자가 있어요

사람들은 먹을것도 주고 친절해 대해줘요

 

나중에 저 사람들은 옥가락지도, 돈주머니도 모두 잃어버려요~~

 

 

 

범인은 바로 이 처자였네요~

소이라고 합니다

눈은 잘 보이고요 ㅎㅎ

무덕이의 친구인데

거짓말을 매우 잘하고 사기도 잘칩니다

 

무덕이를 찾아다니고 있어요

눈을 가리던 저 띠는 진요원 문양이 그려진 띠에요

그런데 그 띠도 무덕의 것이라네요???

 

무덕이가 부연일까요?

 

 

 

드디어 환영식이 시작되고요~

 

조선 나이트 ㅋㅋ

실제로 국악밴드로 활동하는 예결밴드래요~

 

 

 

한편, 모두가 술과 춤을 즐기는 가운데

서율만 길을 잃고 앉아 있어요

 

서율은 한번도 규율을 어긴적 없는 바른생활 사나이

무덕이가 낙수인걸 알지만 말할수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바른길만 걸어온 서율은 방황하는데요

 

무덕은 자신의 손을 잡고 따라오래요

 

 

 

무덕은 자신이 거울에 갇혔을때

자신의 헛개비가 나타나 무엇이라 말했는지 물어보는데요

 

서율은 무덕이 자신을 사모한다고 말했데요

그리고 무덕에게 꽃을 하나 꺽어

머리에 꽂아줘요

 

 

 

그리고 서율이 말합니다

"답례다~"

 

오옷~~ 머야 ㅎㅎ 

너무 스윗하잔녀~!!

오늘따라 무덕이 너무 이뿐데요? ㅎ

 

 

 

한편, 단근수련을 하는 이선생은

환영식에 왔다가 강에 빠지려는 김도주를 도와주고요

 

모태쏠로 이선생은 혼자 썸을 타고 ㅎㅎ

 

몬살아~ ㅋㅋㅋ

 

 

 

이때 왕자가 나타납니다

 

자기때문에 환영식을 하게 된 것 아니냐며 ㅋㅋ

(맞는말이긴 하지)

 

대호국 최고의 술사가 되라며 술을 내립니다

 

 

 

장욱은 자신도 한잔 올리며

대호국 최고의 성군이 되라고 합니다 ㅋㅋ

 

왕자는 "멕이는거냐?" 라는 표정으로 잔을 받아요 ㅎㅎ

 

 

 

한편, 진초연 아버지는 

실종된 부연이를 찾으러 다니는데요

 

눈이 안보이는 또래 여자아이들을 데려와

진요원의 문을 열게 하는데요

이번에도 허탕입니다 ㅜㅜ

 

부연이의 초상화~

이 앞에서 진호경은 부연이 걱정을 하고요

 

어??

초상화 얼굴이 아까 그 사기치는 얘 아냐???

 

 

 

환영식은 끝나고요~

 

도련님들은 송림의 하인들에게 업혀 들어가는데요

무덕이는 송림에 들어갈수 없다고 합니다

무덕은 그렇게 쫓겨나는데요

 

 

 

술에 취한 장욱은 무덕을 찾구요

 

허염 선생은 일부러 손녀 윤옥에게

술병이난 장욱을 간호하게 해요

 

 

 

그날밤 비가 오고요

 

무덕은 집으로 가지 않고 송림앞에서

비를 맞고 있습니다~

 

무덕은 장욱에게 버려진게 아닌가 걱정하고요

 

이때 나타난 서율~

 

 

 

서율은 집에 바래다 준다고 가자고 하는데요

 

무시하고 가는 무덕~

 

 

 

그런 무덕에게 우산까지 내여 줍니다

서율은 슬픈표정으로 무덕을 바라보고요

 

 

 

한편, 허염선생과 손녀 윤옥이

박진과 김도주와 차를 마시는데요

 

장욱은 혹시 윤옥이가 

환혼인을 만났고 장욱이 구해준 이야기를 할까봐

윤옥이를 데리고 나갑니다

 

허염과 김도주는

둘이 무슨 이야기 하나 궁금해 하면서

좋아죽는데요~

 

 

 

박진은 궁금하시면 자신이 가서 듣고 온데요 ㅋ

 

눈치가 없어도 

너~~~무 눈치없는 박진때문에

김도주와 허염은 경악을 하고요 ㅋㅋㅋㅋ

 

원조 모태쏠로 박진

 

 

 

장욱은 환혼인을 본 이야기는 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하고요

 

윤옥은 장욱을 보고 환히 웃는데요

 

그러거나 말았거나~

장욱은 할말만 하고 쌩 가버려요 ㅎㅎ

 

 

 

장욱에게 버려진 기분이 드는 무덕은

어찌해서든 송림에 들어가려고 하는데요

 

취선루에 와서 송림에 드나들수 있는 방법을 물어봐요

행수는 송림 하인선발대회 전단을 줍니다 ㅎㅎ

 

 

 

장욱이 준 새알을 보고 있는 무덕~

하인선발대회에 나가기로 하는데요 ㅎㅎ

 

 

 

공부를 하던 장욱도 새알을 만지고 있어요

무덕이가 걱정되어 도무지 집중이 안되고 ㅎㅎ

 

 

다음회가 너~무 기대된당~~

 

 

다음회보기 - tvn 환혼 10회 줄거리 - 무덕의 하인선발대회 전단지는 장욱도련님에게는 연서~ ㅋ

 

tvn 환혼 10회 줄거리 - 무덕의 하인선발대회 전단지는 장욱도련님에게는 연서~ ㅋ

tvn 환혼 10회 박진은 장욱에게 심서를 읽으라고 합니다. 이 심서를 다 읽기 전에는 정진각을 나가지 못하는데요 심서에는 아무것도 적혀 있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마음 심~ 마음으로 읽어야 보

moonpmj.tistory.com

 

 

1회부터 보기 - tvn 환혼 1회 줄거리 - 조선 무협 판타지의 술사들~

 

tvn 환혼 1회 줄거리 - 조선 무협 판타지의 술사들~

tvn 환혼 1회 줄거리 아픈 왕입니다~ 아픈 왕은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며 하루라도 건강한 몸을 가지고 싶다고 해요~ 왕을 보필하는 대호국 최고의 환혼사 장강 왕의 간곡한 부탁에 금지된 환혼술

moonpmj.tistory.com

 

 

tvn 환혼 등장인물 관계도 - 조선무협판타지의 탄생~

 

tvn 환혼 등장인물 관계도 - 조선무협판타지의 탄생~

tvn 환혼 등장인물 관계도 혼을 바꾸는 술사~ 환혼사가 존재하는 대호국 살수 낙수의 혼이 무덕에게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입니다~ 홍정은, 홍미란 일명 홍자매의 작품인데요~ 주군의 태양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