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환혼 11회 

 

 

 

보고싶었다던 장욱에게 

무덕은 되려

자신이 연모하는 마음을 들켜 당황하는데요

 

기어이 하인선발대회 편지까지 태우며

너는 나의 독에 당한 것이라며 독설을 합니다

 

 

 

장욱과 헤어지고 돌아온 무덕~

서율이 무덕의 짐과 출입패를 가지고 오는데요

 

당구가 무덕의 가방에 있는 호각을 보게 되는데요

서율은 자신이 무덕에게 주었다고 거짓말을 합니다

그 호각은 서율이 단양곡에 버리고 온것인데

무덕이가 그것을 챙긴 것이에요~

 

서율은 무덕에게 호각과 가방을 전달하며

단양곡에 살던 그 아이를 좋아했었다 고백합니다

"내가 많이 좋아했다"

"그리 전하고 싶었어~ 그친구에게"

머야~ 서율 스윗해~~~ 

 

하지만 서율은 알고 있습니다

지금 무덕의 마음은 장욱에게 향한것을~

 

 

 

당구는 서율의 호각이 무덕에게 있었던 것을 

장욱에게 전달하며 둘이 진짜 머가 있다고 추측합니다

 

장욱은 오늘밤 보고싶었다 고백하였는데

무덕의 거부하는 반응이 신경쓰이고

진짜 서율을 좋아하는것 아니냐 고민합니다

 

 

 

다음날 아침~

 

장욱은 실연당한 사람 마냥 늦잠을 자구요~

 

무덕은 장욱을 깨우기 위해 ㅎㅎ

해독의 눈짓~ 손짓~ ㅋㅋㅋㅋ

반응없는 장욱 ㅋㅋ

 

무덕은 급,, "미안하다"

 

그런데 장욱은 또 그걸 보고 일어나요 ㅋㅋㅋㅋ

 

 

 

심서를 읽어낸 장욱은 술사들의 관심의 대상인데요

 

심서를 읽는 법을 알려주면

형권법을 알려준다는 술사~

한번 대련해주면 청옥발판을 준다는 술사~

 

하지만 장욱은 무엇을 제안해도 의지가 없습니다 ㅎㅎ

실연당했거든요~ ㅋㅋㅋㅋ

 

속타는 무덕이~ ㅎㅎ

 

 

 

장욱은 이선생에게 연서를 왜 술사들이 나눠 읽냐고 따집니다

 

결국 이선생 지시로 박진은

연서를 진요원에 가져다 주는데요

 

진요원 원장이 좀 이상합니다~

진무와 손을 잡은 모양새~?

 

박진은 눈치를 챕니다

 

 

 

진무는 눈이 안보이면서 부연이와 닮은 여자아이를 납치해 오는데요

 

 

 

제일 많이 닮은 소이

 

하지만 진무는 소이가 눈이 보인다는것을 금방 알아채요

소이를 죽이려고 하고요

소이는 진무의 잔인함에 놀라고요

 

자신이 부연이 연기를 잘하겠다며

살려달라고 애원을 합니다

 

그리하여 진무의 수하가 된 소이~

 

 

 

장욱때문에 골치가 아픈 무덕 앞에 나타난 왕자~

 

왕자는 오늘도 장욱을 무시하고요~ ㅎㅎ

무덕은 왕자를 이용하기로 합니다

 

무덕은 왕자에게 내기를 겁니다

장욱이 매일 한명과 겨뤄 10명 모두에게 진다면

자신에게 가장 가치있는 것을 준다고 합니다~

바로,, 장욱에게 받은 새알~

 

 

 

왕자는 이기는 술사에게는 황금 두꺼비를 겁니다~

 

장욱은 느닷없이 겨루는 대결에 당황하고요

 

 

 

이 대결이 너무 싫은 장욱~

 

하지만 무덕은 꼭 새알을 찾아달라고 합니다

이미 왕자에게 새알을 맡긴 상황~ 

 

 

 

첫번째 대결에서 이긴 술사는 황금 두꺼비를 친구들에게 자랑합니다 ㅎㅎ

 

 

 

한편, 이선생은 김도주에게 이쁜 꽃을 선물합니다~

 

단근주는 어쩌고 ㅎㅎ

 

 

 

초연은 사려깊고 다정한 당구에게 빠져들고요

꽃을 선물하기 위해 당구는 초연을 데리고 꽃집을 가는데요

 

마침 김도주에게 꽃을 보내려는 박진과 만납니다~ ㅎㅎ

 

박진은 당구에게서

진무가 부연이를 찾고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어요

 

 

 

한편, 장욱은 계속 싸움에 지구요

 

 

 

남은 두꺼비는 단 3개~

 

왕자는 장욱이 두번 지면 대결을 안할줄 알았는데

매일 지면서 또 매일 대결한다는 이야기에 긴장합니다~

 

 

 

장욱은 정말 새알을 찾아올 생각입니다~ 

 

장욱멋져~

 

 

다음회보기 - tvn 환혼 12회 줄거리 - 나 폭주하는건가? 장욱, 폭주직전의 무덕을 감싸 안았다

 

tvn 환혼 12회 줄거리 - 나 폭주하는건가? 장욱, 폭주직전의 무덕을 감싸 안았다

tvn 환혼 12회 늙은 강객주는 어린 제자의 몸으로 환혼합니다 어린 제자의 혼이 들어간 늙은 강객주의 몸은 살수에 의해 죽음을 맞이한거 처럼 꾸며지는데요 한편, 장욱은 연일 지는 싸움이지만

moonpmj.tistory.com

 

 

1회부터 보기 - tvn 환혼 1회 줄거리 - 조선 무협 판타지의 술사들~

 

tvn 환혼 1회 줄거리 - 조선 무협 판타지의 술사들~

tvn 환혼 1회 줄거리 아픈 왕입니다~ 아픈 왕은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며 하루라도 건강한 몸을 가지고 싶다고 해요~ 왕을 보필하는 대호국 최고의 환혼사 장강 왕의 간곡한 부탁에 금지된 환혼술

moonpmj.tistory.com

 

 

 tvn 환혼 등장인물 관계도 - 조선무협판타지의 탄생~

 

tvn 환혼 등장인물 관계도 - 조선무협판타지의 탄생~

tvn 환혼 등장인물 관계도 혼을 바꾸는 술사~ 환혼사가 존재하는 대호국 살수 낙수의 혼이 무덕에게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입니다~ 홍정은, 홍미란 일명 홍자매의 작품인데요~ 주군의 태양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