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사기 10회

 

 

 

로움이 내민 손을 잡은 다정

 

함께 만화방으로 돌아옵니다~

 

 

 

암기천재 이로움은

안채홍의 수첩의 내용을 기억해 내고요

 

타이핑을 시작합니다~

 

 

 

한편,, 

야행성의 정다정과

아침형인간 이로움은 

너무나 다른 라이프로 괴로워하는데요 ㅎㅎ

 

 

 

드디어 복수팀은 한곳에 모이게 되고요~

 

모두 범죄자인 링코, 다정, 로움 ㅋㅋㅋ

검사인 류재혁을 불편해 하는데요 ㅋ

류검사는 작은 죄는 눈감아주고 적목부터 잡자하네요 ㅋㅋ

 

 

 

한편,, 한무영은

자신을 보살펴준 변호사를 만나는데요~

 

한무영 아버지가 살아있어요??

죽은게 아니었네요

 

아버지가 한무영을 만나고 싶어한데요,,

한무영은 대답하지 않아요~

 

 

 

한편,,

장경자 회사에 위장 잠입해서

마강수 이사에게 접근할 사람을 모색하던중~

 

절대 배신하지 않으면서 믿을수 있는 뉴페이스로

자살한 연호정의 아버지 연태훈을 만나러 갑니다

같은 적을 가진 피해자~

 

하지만 술주정뱅이가 된 연태훈을 보고 한무영은 실망하는데요

 

 

 

평소와 다른 한무영을 따로 만나러 온 이로움

 

한무영은  어린시절 이야기를 해줍니다

아버지가 힘들때마다 농약을 탄 소주를 따라서 가족에게 줬다고 합니다 ㅜㅜ

 

어머니가 집을 떠나고 나서도

아버지의 학대는 계속 되었데요

그런 아버지가 생각이 나서 연태훈에게 동정이 안가더래요~

 

이로움은,, 

자신의 부모가 죽던날을 말해줍니다~

라면을 끓여 놓기로 했는데 그 라면 어떻게 되었을까 많이 생각이 났데요~

 

작은걸로도 벌을 주고 싶어하고

하찮은 일로도 용서하는게 인간이래요~

 

역시,, 피해자는 피해자만 위로할수 있나봐요~

위로 받은 한무영~

 

 

 

요한은 나사의 마음을 움직이려고 노력하고요

 

 

 

요한과 한무영의 도움으로 나사를 데려오는데요

 

 

 

결국 나사는 이로움과 부딪치고,, ㅜㅜ

 

가버립니다~

 

 

 

우찌된 일인지 모르지만,

 

나사가 배신을 한것인지~ 

어떤것인지~

 

나사는 마강수 이사를 찾아갑니다 ㅜㅜ

 

 

 

한편,,

 

모재인은 이로움을 찾아와 사과를 합니다

자신이 어떤 형태로든 동참했던것에 죄책감을 느낀데요

 

그리고 상담 필요하면 오래요 ㅋㅋ

 

 

 

그날밤,,

 

이로움은 한무영을 만화방으로 부르는데요

링고와 다정이가 고개를 숙이고 있네요?

 

 

 

우리를 도와줄 사람을 소개한다며~

 

에엥??? 제이네요??

 

제이가 합류를 한다네요??

난 이노무시키가 회장 같아 ㅎㅎ

 

 

 

먼가,,

이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는 한무영~

 

다음회가 너무 기대된당~

 

 

 

다음회보기- tvn월화드라마> 이로운사기 11회 줄거리 - 더욱 알쏭달쏭해진 회장정체 ㅎ

 

tvn월화드라마> 이로운사기 11회 줄거리 - 더욱 알쏭달쏭해진 회장 ㅎ

tvn 월화 드라마 이로운사기 11회 1회붜 보기 - tvn 월화드라마 > 이로운사기 1~8회 줄거리 몰아보기 tvn 월화드라마 > 이로운사기 1~8회 줄거리 몰아보기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사기 처음 1화를 볼때만

moonpmj.tistory.com

 

 

 

1회부터 보기 - [드라마/이로운사기] - tvn 월화드라마 > 이로운사기 1~8회 줄거리 몰아보기

 

tvn 월화드라마 > 이로운사기 1~8회 줄거리 몰아보기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사기 처음 1화를 볼때만 해도 먼가,, 컬튼가?? 무슨 장르? 복합장르?? 보면 볼수록 먼가,, 빠져들어 ㅎㅎ 1회부터 8회까지 몰아보기 입니다~ 이로움(천우희) 부모를 총으로 살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