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로운사기 12회 줄거리

 

 

 

어린 이로움에게 도움줬던 25번이 한무영임을 알게 되고요

기분이 알쏭달쏭합니다

 

 

 

드디어 작전 D-DAY

 

 

 

고요한과 모재인도 참석하고요

 

 

 

다정이는 카메라 위치와 개수를 파악하고요

 

멀티랭규어인 링고도

민강윤에게 접근하려고 독일유학파에 아는척을 하고요

 

 

 

드디어 작전은 시작됩니다~

 

 

 

이곳에서 요한은 참석한 엄마를 보고요

사람들과 즐거운 모습이 새삼 낯설구요

 

떼어버릴수 없는 엄마인데

뗴어버리고 싶은,,, 모순된 감정

 

 

 

한무영은 열심히 투자자들에게 마강수이사 뒷담화를 까구요 ㅎㅎ

 

사람들은 동요하기 시작합니다

 

 

 

한편,, 

 

제이는 리볼버를 찾아 장경자 사무실을 뒤지다가 

마강수가 심어놓은 카메라를 발견합니다

 

 

 

작전은 이렇습니다~~

 

마강수옷에 모재인이 와인을 쏟구요

요한은 명함을 건네는데 투자회사 CEO?
그렇습니다~

마강수를 민강윤에게 떼어내서 

가짜 투자회사로 오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때,, 

민강윤이 등장하고요~

 

링고는 독일친구들과 독일유학파 민강윤을 꼬시려고 기다리는데요

 

 

 

작전대로,, 와인을 쏟은 모재인

 

 

 

하지만,,

 

마강수는 요한을 알아보고요

신교수아들 고요한,,

 

결국 명함은 주지도 못합니다

 

신교수와 친하다는 마강수,,

기분 떨떠름해진 요한 ㅎㅎ

 

 

 

투지회사 명함은 

아직 마강수는 한무영을 모르기에

한무영이 줍니다

 

민강윤이 다른데 투자할거 같다는 소리도 흘리고 투자회사 명함을 주는 한무영

걸려드는 마강수

 

 

 

민강윤이 눈길을 주는 사람은 이로움이었어요 ㅎㅎ

 

 

 

이때,,

 

마강수가 파티장으로 들어오려하고요

한무영은 급하게 이로움을 데리고 나갑니다

 

기분 언짢아진 민강윤 ㅎㅎ

 

 

 

마강수가 민강윤에게 작업하려는하는데

 

장경자가 옵니다

나비스웹빙 상품권을 발행했데요~

 

마강수 투자건은 민강윤이 며칠뒤에 답을 준데요

기분 상한 마강수

 

 

 

마강수는 장경자에게 마감을 망치지 말라고 경고하는데요

 

 

 

이로움은 민강윤이 자기에게 호감있는 이 상황을 놓치고 싶지 않은데요

 

민강윤을 기다린 이로움

한번만 더 만나자고 하네요

기분좋아진 민강윤~ ㅎㅎ

 

 

 

마강수는 장경자에게 민강윤 정보를 흘린것이 나사라고 확신하고요

 

나사를 두들겨 팹니다

 

 

 

이로움은 한무영을 찾아옵니다

 

여자를 꼬시려면 어떻게 해야 하냐고 묻고요 ㅎㅎ

한무영은 진실이라고 답하네요 ㅋ

한무영 모태솔로였어~ㅋㅋㅋㅋ

 

 

 

드디어 투자금이 들어오기로 한 날

 

마강수는 나사에게 오늘 투자금이 안들어오면 죽는다고 말하는데요

나사의 핸드폰으로 이말이 다정이 컴으로도 가게 되는데요

 

 

 

대화를 모두 들은 다정이와 나사

 

로움이에게 전화를 합니다

 

 

 

로움은 정말로 진실되게 자신은 사기꾼이고 마강수에게 돈을 주지 말라고 해요

 

민강윤은 항사 가면쓰고 다가오는 사람들뿐이었는데

로움의 고백은 진심으로 느껴졌습니다

 

 

 

이때,,

 

민강윤이 투자금을 안보내면

나사가 위험하다는 것을 알게 된 로움

 

 

 

결국,,

 

민강윤은 마강수에게 돈을 보냅니다

마강수는 혹시나해서 투자회사에 와 있었는데요

 

그동안 해온 자신의 나쁜짓들 썰을 풀다가 돈이 들어왔다는 소식에 바로 쌩까고 갑니다

 

 

 

그리고 요한은 공권력을 동원해 나사를 데리러 옵니다

 

엄청 핵싸가지로 마강수 대할때 완전 통쾌~ ㅋㅋ

 

 

 

나사는 무사히 구출되고 병원에 입원

 

적목키즈 1,2,3,4호 모두 모였네요

 

 

 

그날밤~

 

이로움은 장경자에게 제안할것이 있다며 전화를 하는데요

 

 

 

장경자의 도움이 있었던 것인지 먼지 모르지만

 

나비스바이오를 출시하던날

마강수는 모든 사기짓이 들통나고요

투자설명회는 망하게 되고 마감도 물건너 갑니다

 

 

 

열받은 마강수는 장경자를 죽이려고 하고요

 

 

 

하지만 떨어진건 마강수

 

제이가 도와줬나 했는데 아니네요?

제이는 뒤늦게 도착했고

비서의 짓이었어요

 

 

 

그날밤~

 

모두가 편안히 잠든시각

다정이의 컴이 켜집니다

어린시절의 이로움

 

 

 

드디어,,

회장이 모습을 드러내나요??

회장 정체 무섭,,,

알고보면 AI ???

 

 

다음회 너무 기대된당~~

 

 

 

다음회보기 - tvn월화드라마> 이로운사기 13회 - 링고를 살려줘~~

 

tvn월화드라마> 이로운사기 13회 - 링고를 살려줘~~

이로운 사기 13회 잠에서 깬 두사람 만화방에 전달된 회장의 메시지였습니다 이로움은 항상 이런 메시지를 받아와서 덤덤하구요 메시지를 처음 보는 다정은 놀라요 그리고 로움이가 이런 메시

moonpmj.tistory.com

 

 

 

이전회보기 - tvn월화드라마> 이로운사기 11회 줄거리 - 더욱 알쏭달쏭해진 회장정체 ㅎ

 

tvn월화드라마> 이로운사기 11회 줄거리 - 더욱 알쏭달쏭해진 회장정체 ㅎ

tvn 월화 드라마 이로운사기 11회 이로움이 제이를 부른 일로 둘은 다투게 됩니다 한무영은 제이가 이로움에게 직접적으로 이야기를 할 일은 없을거라고 제이와의 소통은 자기만 하겠다고 조건

moonpmj.tistory.com

 

 

1회부터 보기 - tvn 월화드라마 > 이로운사기 1~8회 줄거리 몰아보기

 

tvn 월화드라마 > 이로운사기 1~8회 줄거리 몰아보기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사기 처음 1화를 볼때만 해도 먼가,, 컬튼가?? 무슨 장르? 복합장르?? 보면 볼수록 먼가,, 빠져들어 ㅎㅎ 1회부터 8회까지 몰아보기 입니다~ 이로움(천우희) 부모를 총으로 살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