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렇게나~ 유명하다는

일본의 다이소

메가 돈키호테를 가보았습니다~

 

7층인가? 까지 있다고 했지만

막상 올라가면 5층부터인가?? 는 오피스인걸로~

 

 

 

일본의 다이소라는 말에 걸맞게

거의 모든 용품이 있는듯요 ㅎㅎ

 

마침 안경 다리가 부러져

순간접착제가 필요했는데요

종류도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그 유명한 오타이산

48개 짜리 1380엔

 

 

 

지하2층은 식료품 가게입니다

 

이곳에서 오차츠케를 샀는데,,

매일 먹어도 맛나 ㅎㅎ

초딩 입맛

 

 

 

그 유명한 산토리 위스키부터 각종 술입니다~

 

일본은 술의 면세가 우리나라와 달라 싸요~

돈도 있고 들고갈 사람도 있으면 여러병 사는것도 추천 ㅎㅎ

 

 

 

계산하고 바로 텍스프리도 해주기 때문에 쇼핑갈때 여권 챙겨가세요~

 

 

 

 

삿포로 여행 전체 일정이 궁금하다면~

훗카이도(북해도) 자유여행 > 노보리베츠-비에이/후라노-오타루-삿포로

 

훗카이도(북해도) 자유여행 > 노보리베츠-비에이/후라노-오타루-삿포로

2023년 7월 훗카이도, 북해도라고 부르는데요~ 이곳을 3박 4일로 다녀왔습니다~ 1일차 : 노보리베츠 (온천, 타마노유료칸) 2일차 : 비에이, 후라노 3일차 : 오타루, 삿포로 4일차 : 출국 일정으로 다녀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