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민사형투표 1회

 

 

 

8년전 비오는날

 

김무찬(박해진)은 권석주(박성웅)를 쫓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살해하고 있는 권석주

 

김무찬은 괴로워하며 권석주를 저지하는데요

사연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8년이 흘러서~

 

이곳은 불법 음란방송을 하는 곳

공장처럼 세팅된 곳에서 

주현(임지연)은 열심히 방송을 하는데요 ㅎㅎ

 

 

 

주현은 경찰이었네요~

 

불법적으로 여성BJ들을 감금하고

음란방송을 송출하는 놈들을 잡기위해

사이버수사대와 강력반이 작전을 벌인겁니다

 

 

 

김무찬 팀은 굵직 굵직한 범인작전도 하지만

이렇게 범죄자를 보호하는 일도 하는데요

아동 성착취 영상을 제작유포한 새킨데요

솜방방이 처벌로 풀려나자 시위가 대단한데요

 

 

 

은근히 놓친적하면서 두들겨 맞게 합니다 ㅎㅎ

 

 

 

한편,, 

주현은 동생과 단둘이 사는데요

동생 만나러 가는길에 어떤 놈이랑 부딪치는데,,

저놈 좀 수상하네??

 

 

 

동생의 선망의 대상 채도희 기자의 인터뷰 현장

 

인터뷰 대상은 국회의원인데요

카메라 앞에선 소탈한 엄마대표, 국회의원 민지영

하지만 카메라 꺼지면

인터뷰하는 기자에게 반말은 기본~ 질문은 개무시 ㅎㅎ

 

 

 

이시키는 풀려 나오자 마자 또 나쁜짓

 

부모가 없거나 부모가 찾지 않는 

어린 학생들을 대상으로

범죄를 저지르려고 해요

 

 

 

솜방방이 처벌을 받은 이유는

결혼한 외국인 아내 때문이었는데요

 

사실은 돈주고 아내를 샀음은 물론

폭력까지 휘두르는데요

 

 

 

저시키 감시하던 김무찬은

카메라에 돌을 던져 깬다음

그시키를 두들겨 팹니다~

잘한다~

잘한다~ ㅎㅎ

 

 

 

바이러스 먹은 동생의 노트북을 고쳐주는 

사이버수사국 주현 경위

 

바이러스 추적중 수상한 영상을 보게 됩니다

바로~

개가면을 쓴 놈의 범죄 예고 영상

 

개가면? 개 가면! ㅎㅎ

 

 

 

상부에 보고하지만

범죄가 일어난것도 아니니 가만히 있으래요 ㅜㅜ

 

 

 

그날밤,,

 

동시에 울려퍼지는 국민사형투표

아동 포르노 불법유포시킨 이시키 사형투표래요

 

사형 찬성 84%로 투표가 마감됩니다

 

 

 

다음날,,

 

정말,,

그놈이 입에 돈을 문 채 죽어있어요!!

 

 

 

그리고 개가면의 방송

 

그시키처럼 악랄한 짓을 하고도

솜방방이 처벌 받는

무죄의 악마들을 사형한데요

 

매월 15일, 30일 투표를 해서

50% 넘으면 사형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말합니다

"우리의 정의는 상식적이다"

 

 

 

여론은 개가면을 지지하기까지 하는데요

 

골치아픈 경찰

김무찬팀에게 이 골치아픈 일을 맡깁니다

 

범인을 잡아도 욕먹고

못잡으면 더 욕먹고 ㅎㅎ

 

 

 

사이버수사대 김조단도 합류를 하는데요

 

김무찬 팀의 신상을 터는데요

뇌물 수수

용의자 폭행 ㅋㅋ

모두 문제가 하나씩 있어요 ㅋㅋ

 

슬슬~ 

불안해지는 김조단 ㅋ

 

 

 

심지어,,

만년경위까지 있어요

"개별로다" ㅋㅋ

 

개-접두사 어디에 붙여도 어울려 ㅎㅎ

누가 만들었는지,,

만든사람 천재 ㅇㅈ ㅋㅋㅋㅋ

 

용의자폭행, 뇌물수수보다

만년경위가 제일 별로래 ㅋㅋㅋㅋㅋ

 

 

 

주현은 특별수사본부가 꾸려진것을 알게되고

자신이 본 영상을 제보하려고 옵니다

 

근데 왜 셀카를 찍고 있어 ㅋㅋㅋ

 

 

 

바로 개무시 당하는 주현 ㅎㅎ

그러게 왜 셀카를 ㅋㅋㅋ

 

 

 

 

범인을 안다는 소리에 김무찬은 주현을 만나주는데요

 

셀카찍던 모습과는 다르게

의외로 날카로운 분석

 

범인은 권석주래요!!

개가면의 발언 중에

"무죄의 악마들"

권석주가 최후변론에서 한 말이래요

 

권석주라는 말에 매우 놀라는 김무찬

 

 

 

그런데,,

권석주는,,

지금 깜빵에 있거든요?

 

권석주가 개가면의 배후일까요?

 

와우~

너무 잼있어요~

영화인줄??

 

다음회 너무 너무 기대된다~~~

 

 

다음회보기 - SBS목요드라마 > 국민사형투표 2회 - 김무찬 죽은거 레알???

 

SBS목요드라마 > 국민사형투표 2회 - 김무찬 죽은거 레알???

국민사형투표 2회 "무죄의 악마" 이말은 권석주가 최후변론때 한 말인데요 이 재판은 관계자외에 비공개였습니다. 그런데 이 재판에 민지영 국회의원이 있네요? 그 후로 몇년후,, 2년전 민지영은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