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CGV 자동차 극장

CGV 드라이브인 용인크랙사이드

 

 

 

가봤나~ 자동차극장~

 

용인에 있는 CGV 드라이브인 용인크랙사이드에 다녀왔습니다~

오늘 상영하는 영화는 보호자

 

 

칼리오페라고 유명한 카페가 있는데

바로 옆이에요~

 

왼쪽으로 가면 카페 주차장

오른쪽으로 가면 CGV자동차 극장이에요

 

 

 

자동차 안에서 주파수를 맞추면 소리가 나옵니다

돌비서라운드 이런거 전혀~ 아니구요 ㅎㅎ

내 자동차 스피커로 듣는것이기 때문에 

내차에 돌비스피커 없다 하면?? 그냥저냥 사운드 ㅎㅎ 

 

영화관의 돌비 서라운드는 없습니다 ㅎㅎ

 

 

 

오른쪽으로 가면 CGV 극장

왼쪽으로 가면 칼리오페 카페입니다

둘이 거의 붙어있다고 보면 됩니다

 

 

 

커피 7000원~ 헉!!

근데 너무 맛나요 ㅎㅎ

 

특히 아이스크림~

이탈리아 장인이 만든거 같아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너무 맛있어요

 

화장실도 공짜로 이용이 가능하구요

여기서 음식을 사도 되고

배달음식 시켜도 됩니다~

 

우린 동네에서 출발할때 치킨을 포장해가서 차에서 먹었어요

 

 

 

상영 1시간전에 도착했어요~

7시 즈음,,

 

미리 가서 치킨도 먹고~

카페가서 디저트도 먹고~

시간은 금방 가더라구요

 

 

 

너무 앞자리는 누워서 봐야해서 별로에요

멀 먹으면서 볼수 없자나??

또,, 자동차 좌석 눕혀서 보니 생각보다 불편 ㅜㅜ

 

중간 정도 위치가 좋아요

 

그리고 치명적인 문제점!!

우린 아이까지 세명 갔는데,,

뒷좌석에는 화면이 안보임 ㅋㅋㅋ

허리를 어정쩡하게 구부리면 볼수 있어요 ㅜㅜ

 

그래서 가격을 두사람분만 받나봐요 

 

뒷좌석은 안보여서 핸드폰 카메라로 화면을 비추고 핸드폰 카메라를 통해서 영화를 봤어요

 

 

<영화 보호자>

 

재미가 있어요~

 

평이 보고싶으시다면~~

 

2023.08.20 - [돌아다니기] - CGV 드라이브인 용인크랙사이드> 영화 보호자 (정우성감독) 스포O, 결말O

 

CGV 드라이브인 용인크랙사이드> 영화 보호자 (정우성감독) 스포O, 결말O

CGV 드라이브인 용인크랙사이드에서 영화 보호자를 상영한다길래 보고왔습니다~ 새로운 경험이라~ ㅎㅎ 재미나게 보고 왔습니다~ CGV 드라이브인 용인크랙사이드 영화관이 궁금하시다면~ 2023.08.2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