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CGV 드라이브인 용인크랙사이드에서 영화 보호자를 상영한다길래 보고왔습니다~

 

 

 

새로운 경험이라~ ㅎㅎ

 

재미나게 보고 왔습니다~

 CGV 드라이브인 용인크랙사이드

영화관이 궁금하시다면~

 

2023.08.20 - [돌아다니기] - CGV자동차극장, CGV드라이브인 용인크랙사이드> 영화 보호자(정우성)

 

CGV자동차극장, CGV드라이브인 용인크랙사이드> 영화 보호자(정우성)

CGV 자동차 극장 CGV 드라이브인 용인크랙사이드 가봤나~ 자동차극장~ 용인에 있는 CGV 드라이브인 용인크랙사이드에 다녀왔습니다~ 오늘 상영하는 영화는 보호자 칼리오페라고 유명한 카페가 있

moonpmj.tistory.com

 

 

 

정우성이 감독한 영화네요~

 

영화 아저씨처럼 아이를 구하러 가는 이야기인데

 

아저씨와 차이점은??

전직 특공대 아닌 조폭출신이구요?

아저씨처럼 남의 자식 아니고

자기 딸을 구하러 갑니다

 

 

 

10년전 조폭 두목을 죽이고 감옥 갔다가 출소합니다

 

출소후 딸의 존재를 알게 되고요

시한부인 아내는 평범한 사람이 되면 돌아오라고 합니다

 

 

 

10년전 2인자였던 박성웅은 

정우성이 조폭 두복을 죽인 사건으로 조폭을 장악하지요

 

조직을 떠나고 싶은 정우성

하지만 박성웅은 떠나보내고 싶어 하지 않아요

그렇다고,, 정우성을 괴롭히지도 않아요

박성웅은 그냥 잠깐 나오고 끝 ㅎㅎ

 

박성웅 밑에서 2인자 노릇하는 이사놈이 정우성을 견제하려고 킬러를 고용하면서 사건이 시작됩니다

 

 

 

김남길 배우를 이렇게 쓰다니 ㅋㅋ

 

찌질하다고 해야하나?

귀엽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새로운 킬러 캐릭터 탄생??

 

킬에 실패한적 없는 김남길은

정우성 와이프를 죽여

정우성을 딸의 보호자로 만들어주는데요 ㅎㅎ

 

암튼,,, 

이일로 정우성에게 혼나고 ㅎㅎ

암튼,,ㅋ 재밌어요

 

 

 

예상대로 딸아이를 구하구요

 

악당들은 마지막에 

알아서 다 정리가 되는데 ㅎㅎ

이 부분 좀 우꼈다 ㅎㅎ

 

 

머,,

감독의 의도를 모른다는둥~

의욕만 넘친다~ 아쉽다~ 

하는 평들이 많은데요??

 

킬링용으로 재미있어요~ 

머,, 대단한 느와르, 스릴러 이런거 보고싶냐?

영화 즐겁게 잘 보면 되었지~

 

왜들~

재미난 영화를 두고,,

평론가짓들을 하려는지,,쯧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