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체부동 잔치집

경복궁을 갔다면 꼭 들러주세요~
세종마을 음식거리입니다~ 오래전부터 맛집인 가게들이 즐비해 있어요~
저희는 체부동 잔치집을 갔는데 맞은편 생선구이 집도 줄이 꽈리를 틀고 있더라구요~



이곳이 바로 세종마을 음식거리입니다~
서울의 삶은 골목에서 시작된다는 말이 있잖아요~ 골목안에 즐비해 있는 가게들이 빼곡히 들어서 있어요~



저희는 국수 같은 뜨건것이 먹고 싶어 체부동 잔치집을 갔어요~
사진에 표현되지 않지만 정말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런데도 음식 주문 밀리지도 않고 시스템이 좋은건지 오래된 맛집이라 그런지 일사불란하더라구요~ ㅎㅎ



가장 중요한 메뉴 되겠습니다~ 
나름 저렴한 가격이라 정겹기까지 하네요~ ㅎㅎ



벽 곳곳에 유명인들의 사인이 있어요~



안먹으려다가 한번 먹었는데 너무 맛나서 몇접시를 덜어 먹었는지 모르겠네요~
배추는 아삭하고 양념은 아주 잘 익은 맛이더라구요~



저희가 먹은 잔치국수와 쌀떡국, 수제비와 김치전입니다~
너무 너무 배불렀어요~ ㅜㅜ
멸치육수와 조미료의 환상조합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막걸리를 부르는 맛입니다~!! 

결론은~ 
또 가고 시포요~~~

경복궁 가면~ 국립고궁박물관-경복궁-세종마을음식거리 코스로!
- [돌아다니기/경복궁] - 즐거움이 100배 되는 무료해설로 관람하세요
- [돌아다니기/국립고궁박물관] - 경복궁 왔다면 꼭 가자~ 국립고궁박물관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