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닥터프리즈너 3,4회



교도소에서 봉사하는 정신과 닥터 한소금(권나라)입니다~
환청으로 인해서 사람을 폭행하고 교도소 생활도 불가능 하다는 제소자의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모두가 이 사이코패스의 소리에 감정이입해서 듣고 있는데~
한소금은 이 사이코패스의 평가기록지를 제시하며 환청이니 머니 다 거짓이라는 소견을 내고 형집행정지는 취소됩니다~


앙심품은 사이코패스는 한소금에게 덤비다가 이꼴이 나고 맙니다 ㅎㅎ


가슴팍에 먼가 꼽더니 진통제인가 봄~
받은 형 3년 만기를 채우게 하기 위해서 열심히 진료를 봅니다 ㅋㅋ



이재환과 같이 제소자버스에 타고 있던 두놈은 나이제의 조력자인가 봅니다~
응급처치가 끝난 이재환을 태우고 병원으로 갑니다~


뒤늦게 도착한 교도소 사람들과 경찰들~
최실장은 선민식에게 전화를 합니다~ 
약속대로 당장 이재환을 교도소에 갖다 놓으라고 합니다~ 


최실장은 이재준 사람이었고~
선민식은 이재환을 형집행정지 없이 3년간 묶어두기로 이재준과 약속을 했었습니다.
이재준은 먼가 일이 수틀린거 같아서 심기가 안 좋습니다~


병원에 도착한 나이제는 선민식에게 전화를 합니다~
수술이 시급한 이재환을 수술하겠노라고 하자~ 선민식은 노발대발을 하며 수술을 막습니다~


그 사이 모이라이사장이 도착하고~ 선민식은 이재준에서 모이라로 갈아타려고 하는 모양입니다~


나이제는 이재준에게 전화를 걸어 수술을 하겠다고 합니다~
그 사이에 위급해진 이재환을 수술해 달라고 의사가 와서 부탁을 하네요~


수술은 시작되고~

이재환의 탈출을 돕던 제소자 두명은 다시 경찰에 잡혀 갑니다~
도착한 선민식은 나이제가 수술실에 있는 꼴이 마음에 안들어 뒷목 잡습니다~


선민식은 수술을 중단시키려고 하지만 안되고~
모이라 이사장도 자신이 데려온 의사에게 수술을 맡기려 하지만 안되고~
결국 현재 가장 힘있는 이재준 본부장이 와서 수술을 진행시킵니다~ 

ㅋㅋ 먼가 먹이사슬 같은 ㅎㅎ



수술은 무사히 끝나고~ 
이재준은 나이제와 선민식을 부릅니다~

나이제는 자신이 서서울 교도소 의료과장직을 하면서 이재환을 3년 내내 묶어 두겠다~! 자신이 있는 한, 형집행정지는 없다~ 그 이상도 묶어둘수 있다~! 라고 제안하고~
이재준 본부장은 매우 흡족해 하고 선민식은 불편하기만 합니다~


집에 돌아온 나이제는 벽에 붙여 놓은 서서울교도소 사람들 조직표를 보고 있습니다~
먼가~ 빅픽쳐가 있나 봅니다~


결국, 수술은 성공했고 이재환은 교도소로 끌려 옵니다~ ㅎㅎ
나이제도 뒤따라 옵니다~ 그런데 제소자들이 나이제의 이름을 외치며 환호합니다~

그랬습니다~ 
3년전 미결수로 잠시 있을때 제소자들을 밤낮없이 치료해준것이 소문이 나서 영웅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 시각, 이재준 본부장은 선민식에게 새로 지을 병원 페이닥터를 제안하고
선민식은 자신이 처음 제안 받은것은 
VIP병동 센터장이라고 욕심을 내고~ 
모이라에게 라인을 탄 선민식에게 내 사람 되고 싶으면 라인 잘 지키라고 경고합니다~


꿀꿀한 기분으로 교도소로 돌아왔는데 나이제가 자기 자리 앉아서 치료를 하고 있는 꼴을 봅니다~


선민식에게 진료실에서 쫓겨난 나이제는 옥상에 갔다가 한소금을 보고 먼저 인사를 건냅니다~
시큰둥한 한소금에게 자신과 함께 해야 숨겨진 비밀을 찾을수 있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합니다~


집에 온 선민식은 나이제로부터 택배박스를 받는데, 아내는 돈이라고 착각하고 반기며 여는데
자신이 해왔던 불법 진료서들입니다~



선민식은 현재 회식을 하고 있는 나이제에게 전화해서 따지는데 
나이제는 회식자리 와서 자신이 맥주한자 하고 가면 된다고 협박을 하고~ 
어쩔수 없이 가기로 약속을 합니다 ~
(나이제가 후임 의료과장임을 사람들에게 공식적으로 인정 하라는 것입니다)

심기가 사나워진 선민식은 오만상을 찌푸립니다~ ㅋㅋ


집에서 막 나가려는데 원래 의료과장으로 면접 오기로 한 후배가 만신창이가 된 꼴로 나타납니다~


아까 통화때와는 딴판의 자신만만한 목소리의 선민식~

회식엔 못 가겠다며~ "면접오기로 한 후배가 납치를 당했었다네요?" 라며~
마치 나이제가 후배를 납치하고 이재환의 버스 교통사고도 냈다고 추측하며 말을 합니다~


진실은 무엇일까요??
과연 이  게임의  승자는 누규~??

5,6회가 더 기다려지는 3,4회 리뷰 끝~

- [드라마/닥터프리즈너] - KBS 드라마 닥터프리즈너 1,2회 보기

- [드라마/닥터프리즈너] - KBS 드라마 닥터프리즈너 5,6회 보기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