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닥터프리즈너 5,6회

선민식은 후임 과장이었던 닥터에게서 놀라운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후임과장내정자를 납치했던 인물은 김상춘의 부하였고, 나이제와도 연관이 있고 사고도 나이제와 김상춘이 작당했다는 것입니다.

나이제가 급하게 통화를 하는 사람은 바로 오정희 싸모님~
이 싸모님도 먼가 긴밀하게 연관이 되어 있는 모양~

한편, 나이제로부터 동생 이야기를 듣고 한소금은 선민식의료과장을 의심하기 시작하고~
당직서는 간호사에게 둘러대며 자료실에 들어가서 동생의 의료기록지를 보게 됩니다~

그때 마침 선민식이 도착하고 간호사에게 인슐린백미리를 달라고 주문하고 간호장교의 테이저건도 챙기는것을 한소금이 목격하게 됩니다~

그렇게 김상춘을 찾아가 쫄따구는 테이저건으로 제압하고~
당뇨환자인 김상춘에게 인슐린 주사를 놓으며 배후가 누구냐고 고문을 시작합니다~

나이제는 급하게 김상춘을 구하러 교도소로 오는데~
선민식이 미리 수를 써두어 교도과장은 문을열어주지 않습니다~
결국 한소금 닥터가 나와서 문을 열어 주고 선민식이 인슐린100미리를 가져갔다고 말합니다~

한편, 김상춘은 주사 고문에 버티지 못하고 오정희 싸모님이 나이제를 소개해 주었다고 고백하고 맙니다~

선민식은 나이제가 지금 그쪽으로 가고 있다는 교도과장의 무전을 받고 급하게 떠나고~
나이제는 김상춘에게 응급 조치를 한 후, 한소금에게 김상춘을 먼저 병원으로 데려가라고 합니다~

참으로 큰 수확을 냈던 선민식은 김상춘을 면회왔던 나이제의 CCTV영상을 보여주며 조용히 꺼지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나이제는 하은병원이 선민식과장의 가족병원이냐며~
출자자명부를 가지고 있다고 협박을 합니다~ 
선민식 교도소 의료과장이 교도소 내 환자들을 하은병원에 몰아주었다라는 것을 알면 검찰이 좋아할 거라고 협박을 합니다~

김상춘은 무사히 병원에 입원을 했고, 선민식은 교도소장에게서 김상춘에게 인슐린 과다투여했던 것은 무마해줄테니 떠나는날까지 조용히 있으라는 말을 듣게 됩니다~ (교도소장은 누구의 편일까요??)

한소금은 나이제에게 무슨 일이냐 따지고 나이제는 동생 한빛의 실종에 관여한 사람이 자신이 쫓고 있는 사람과 같다며 손을 잡자고 합니다~

다음날 아침, 선민식은 나이제를 불러서 협상을 합니다~
나이제는 선민식에게 하은병원 출자자명부를 넘기고, 선민식은 나이제에게 교도소 범털 즉, VIP들의 명단을 넘기기로 합니다~

그러나 선민식은 모이라 이사장을 찾아가 나이제가 김상춘과 손잡고 이재환 교통사고를 작당했다고 말하고 면회영상카피까지 넘깁니다~
자신은 새로 지을 병원의 VIP센터장과 곧 터질 하은병원 출자자명부를 막아달라고 협상합니다~

선민식이 승기를 잡은 듯 보이네요~ 

모이라를 만나고 나오던 선민식은 이재준을 만나게 되고 이재준은 모이라에게 무슨 약속을 받아냈냐고 말하고~
선민식은 너무 당당하게 이재준에게 새로운 카드가 없으면 힘들거라고 통보합니다~

이재준은 최실장을 시켜 선민식 카드가 먼지 알아보게 하고 나이제에게도 이 사실을 알리라고 합니다~
오~ 이거 먼가~~ 아주 흥미진진하다~~!!
선민식 VS 나이제 인줄 알았는데~!! 모이라 VS 이재준 이었어 ㅎㅎ 
선민식이 나이제 제끼고? 모이라와 작당하는 것을 이재준이 눈치까고~ 나이제에게 알리고~ ㅎㅎ 

선민식은 또다른 재벌 회장에게 전화 한통을 받습니다~
병원에서 꾀명으로 치료중이던 회장 아들놈을 나이제가 강제로 교도소로 데려가고 있다며,,
회장은 선민식에게 내돈 5억 받아먹고 이러면 가만 안둔다며, 아들 다시 병원에 돌려 보내라고 소리 지릅니다~

그래~ 우리나라에는 재벌이 많지~ ㅎㅎ

한편, 이재환은 나이제 덕분에 교도소에서 괴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부랴 부랴 교도소로 돌아온 선민식은 나이제에게 아침에 약속해놓고 무슨 짓이냐고 따지자~
나이제는 마치 선민식이 모이라와 무슨 작당을 했는지 다 아는것처럼~
교도소 영상은 한달이 지나면 자동 삭제 되는데 어제 밤에 본 김상춘 면회 영상은 오늘로써 30일이 넘어 삭제 되었다고 말합니다~

선민식은 어쩔수 없이 이재인에게 전화를 걸어 카피본이 있음을 알려주려는데~
이재인은 자신은 그런 USB는 받은 적이 없다고 잡아 떼네요???? ㅎㅎ 
USB는 넘겨 받고도 받은 적 없다고 잡아 떼는 이재인과 통화를 하고 나서야 선민식은 자신이 모이라에게 이용당한것을 알게 됩니다~

상황판단이 빠른 선민식은 재빨리 나이제에게 다시 협상을 겁니다~

교도소 VIP명단과 이재환을 넘기겠다~ 
하은병원 출자자명단 원본 넘기라고 합니다~

이미 승기를 잡은 나이제는 여기서 더 추가를 합니다~
"여기 왕은 이제부터 접니다~!!!" 라고~~ ㅋㅋ 

오~ 통쾌~~

선민식에게 남은 카드는 이제 무엇일까요?? ㅎㅎ
긴장감 핵쩔어~ 

7,8회가 더 기다려지는 5,6회 리뷰 끝~

- [드라마/닥터프리즈너] - KBS 드라마 닥터프리즈너 3,4회 보기

 

KBS드라마 닥터프리즈너 3,4회 줄거리 리뷰 -왕좌의 대결-

닥터프리즈너 3,4회 교도소에서 봉사하는 정신과 닥터 한소금(권나라)입니다~ 환청으로 인해서 사람을 폭행하고 교도소 생활도 불가능 하다는 제소자의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모두가 이 사이코패스의 소리에..

moonpmj.tistory.com

- [드라마/닥터프리즈너] - KBS 드라마 닥터프리즈너 7,8회 보기

 

KBS드라마 닥터프리즈너 7,8회 줄거리 리뷰 -나이제 화났다!!!-

닥터프리즈너 7,8회 모이라 이사는 어차피 나이제가 의료과장이 될 것이라 짐작을 했고, 그저 선민식을 이용하려 했던 계획이었다~ 그리고 나이제가 사실은 이재환이 목적이 아니었고, 선민식이 목적이었다는 것..

moonpmj.tistory.com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