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BS 월화 드라마 녹두전



인기웹툰이 원작인 드라마입니다~

웹툰에서도 남주의 미모가 충중했는데~ 

녹두를 연기한 장동윤의 미모가 아주~ 물이 올랐어용~



두둥~ 처음 등장한 여장녹두~ 



클로즈업해도 선이 곱다앙~~~


한복 자태도 단아하고 곱네용~~ㅎㅎ

이렇게 교태를 부려도 곱네용~ ㅎㅎ

사실 이게 본 모습인데 ㅋㅋㅋㅋ


츤데레입니다~


툴툴 거리면서도 동주에게 밥 먹여주고~ 빨래 해주고~ 붕대 감아줘~ 연고도 발라줘요~ +_+



처음 동주에게 반하는 모습입니다~


스스로 머리를 자르는 용감한 동주를 보고 숨멎~ +_+~



율무가 동주에게 주려던 팥빙수 가로채는 녹두입니다~ ㅎㅎ


녹두의 놀란표정들~~ 


동주의 모습에 심쿵한 녹두입니다~ 



연근 ㅎㅎ 너무 우껴요~

세상 저런 더러운 놈~ 이런 표정으로 ㅎㅎ -_-;;



두번째 동주에게 심쿵한 장면이지용~~



정체를 들켜버린 녹두~ 

어떻게 될까요?? ㅎㅎ




<1회부터 보기>

[드라마/녹두전] - 녹두전 1회 -웹툰보다 재미난다~-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